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옥탑방의 문제아들’ 고아성‧이솜‧박혜수 출연…다이어트 사연 공개


입력 2020.10.27 21:39 수정 2020.10.27 16:40        류지윤 기자 (yoozi44@dailian.co.kr)

고아성 "작품 위해서 다이어트할 때가 있다"

김숙 "아성 씨가 벨트 풀고 밥 먹는 거 봤다"

박혜수 "항상 다이어트에 실패한다"

ⓒKBS ⓒKBS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고아성이 의외의 반전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27일 오후 방송되는 KBS2 예능 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김용만, 송은이, 김숙, 정형돈, 민경훈이 상식 문제를 푸는 퀴즈 프로그램으로 고아성, 이솜, 박혜수가 출연해 ‘찐 절친 케미’를 공개할 예정이다.


제작진은 “이날 고아성은 아담하고 가녀린 몸매에도 불구 ‘작품을 위해서 다이어트를 할 때가 있다’고 전해 이목을 끌었다. 하지만 김숙은 ‘아성 씨가 벨트 풀고 밥 먹는 거 봤다’, ‘여행 프로에서 엄청 아저씨처럼(?) 먹더라’며 고아성의 ‘반전 아재美’를 폭로해 놀라움을 안겼다. 이에 당황하며 부인하던 고아성은 곧 ‘그때는 많이 먹긴 했다’며 순순히 인정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고. 김숙은 ‘여배우라고 내숭 안 부려서 너무 멋있다’ 고아성에게 반했다고 전해 훈훈함을 선사했다”고 전했다.


이어 “박혜수는 ‘항상 다이어트에 실패한다’고 밝혀 호기심을 자아냈다. 평소 촬영이 생기면 일주일 전까지 열심히 살을 빼 목표를 달성하지만, 그 후 마음을 놓아버려 결국 촬영 당일엔 원상복구 되고 만다는 것. 이를 들은 멤버들은 ‘되게 어리석은 스타일이다’라는 반응을 보이며 박혜수의 엉뚱한 매력에 폭소했다는 후문”이라고 방송을 예고했다. 오후 10시 40분 방송.


류지윤 기자 (yoozi44@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