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국민의힘 주호영 원내대표가 8일 국회에서 열린 의원총회에 참석하며 정진석 공천관리위원장과 이야기하고 있다.
<포토> 의원총회 발언하는 주호영
국민의힘 주호영 원내대표가 8일 국회에서 열린 의원총회에서 발언하고 있다.
<포토> 본회의에서 대화하는 주호영-김성원
8일 열린 국회 본회의 코로나19 백신 수급 및 방역 문제에 대한 긴급 현안질문에서 국민의힘 주호영 원내대표와 김성원 원내수석부대표가 대화하고 있다.
<포토>아동학대 근절 대책 연석회의에서 발언하는 주호영 원내대표
국민의힘 주호영 원내대표가 7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아동학대 근절 대책 마련 연석회의에서 발언하고 있다.
<포토> 김태호 환영하는 정진석
국민의힘 정진석 의원이 8일 오후 국회에서 열린 의원총회에 참석, 복당한 김태호 의원과 포옹하고 있다.
정진석, 안철수에 선통합 제안…"文정권 폭정 끝내기 위해 사심 버려야"
"통합 없이 단일화 없어…우리 모두 사심 버려야문재인 정권의 폭정 종식이라는 대의만 있을 뿐국민의힘·국민의당, 자유민주주의 가치 공유 정당선통합 후단일화가 해답…국민 여망 부응 못 하면 함께 벼랑으로"
예비경선 앞두고 여론조사 보기에 '안철수' 누락?…安 강력 반발
이재명, 충청 경선서 88.15% '어대명'…"새로운 나라 만들어달란 열망"
[트럼프 스트레스] '관세전쟁'에도 한국 대미 무역흑자 역대급 유지
"폭싹 올랐수다" 박보검, 드라마 이어 재테크도 '대박'…가족과 거주 아파트, 1년 새 5억 올랐다
'백종원 착취' 의혹에 해명 나선 연돈 사장 "이상한 소문 많은 것 안다"
"1등 되면 하고 싶은 것 적어놨다" 20억 복권 당첨자 사연 들어보니
실시간 랭킹 더보기
트럼프 관세전쟁에도 불구하고 우리나라 1분기 대미 흑자는 역대급이었다.19일 한국무역협회에 따르면 올해 1분기 한국의 대미 무역수지는 133억8000만 달러 흑자였다. 지난해 같은 기간 132억2000만 달러보다도 많았다.지난해 전체 대미 무역수지 흑자는 556억3000만 달러로 역대 최고 수준을 나타냈다. 올 들어서도 일단 지난해 흐름을 이어가는 모습이다.미국 정부 통계에 따르면 한국은 지난해 미국의 9번째 무역수지 적자국이었다. 트럼프 행정부는 무역 적자국에 높은 상호관세를 부과하는 등 핵심 표적으로 삼고 있다.트럼프 2기 행정…
[트럼프 스트레스] 미중 고래싸움 속 '국내 반도체주'…"주가 저평가 된 측면"
[트럼프 스트레스] 美 관세전쟁 여파로 국내 그룹주 ETF ‘희비’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경쾌하게 풀어낸 참담한 현실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통일 비전 없는 대선 주자, ‘분단 부역자’에 ‘종김주의자’ 되려나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국민의힘, 한덕수 포기하고 승리 기약할 수 있나
'어차피 이재명', 재미없는 민주당 경선 [기자수첩-정치]
5분 충전해 470km… 전기차 사는 사람 늘까? [기자수첩-산업]
그들이 무덤에서 깨어난다면 [기자수첩-정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