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김종인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28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서울시장 예비후보 간담회에 참석하고 있다. 왼쪽부터 정진석 공천관리위원장, 조은희·오세훈 예비후보, 김 위원장, 오신환·나경원 예비후보.
<포토> 의원총회 개최한 국민의힘
주호영 국민의힘 원내대표가 26일 국회에서 열린 의원총회에서 모두발언을 위해 발언석으로 이동하고 있다.
<포토> 김종인 "예산편성 2개월 만에 추경? 웃지 못할 짓"
김종인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25일 국회에서 열린 비상대책위원회의에서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김 위원장은 4차 재난지원금 지급을 위한 정부·여당의 추경 편성과 관련해 "코로나 사태가 올해에도 지속될 것이라는 건 전에 예견할 수 있었고, 재난지원금 문제가 반드시 나올 것이란 걸 인지할 수 있었다"고 지적하며 "그런데도 지난해 12월에 예산을 평상시 같은 방침을 갖고 편성해놓고, 새해 시작돼서 불과 2개월 정도밖에 지나지 않았는데 추경을 한다고 한다. 웃지 못할 짓을 하고 있다"고 비판했다.
<포토>오신환·조은희·나경원·오세훈, 서울시장 예비후보 토론회
오신환(왼쪽부터), 조은희, 나경원, 오세훈 국민의힘 서울시장 예비후보가 26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DDMC에서 열린 채널A 서울시장 TV토론회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포토> 오신환·조은희·나경원·오세훈 'TV토론회'
합동토론만 남겨둔 나경원·오세훈, 막바지 '불꽃' 정책경쟁
나경원, 충정로역에서 '미세먼지 절반 공약'"하루 747만 명 고통…시민 숨쉴 권리 찾겠다"오세훈, 국회서 서울 4개 권역별 공약 발표"신분당선 서북부 연장, 강력한 의지로 추진"
서지영 "尹 탄핵심판 선고 '오전 11시' 의미심장…4대4 기각될 것"
"승복은 尹이 하는 것" 이재명 발언에 권성동 "아주 오만, 헌법 위에 서겠단 것"
“한국 가면 예뻐진다?”…외국인 환자 10명 중 7명 피부·성형에 ‘쏠림’
‘뜬금’ 동생 사생활 폭로? 故 설리 오빠 발언에 시청자 “그만”
"이미 지브리 프사로 바꿨는데…설마 저작권 침해인가요"
아이유 “변우석과 드라마 동반 하차? 확신에 찬 기사에 놀라”
실시간 랭킹 더보기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헌재 재판관들이 마당쇠 노릇이야 할까
정명섭의 실록 읽기
버려진 도읍 후보지, 계룡산
민경우의 운동권 이야기
사법부의 정치 편향성을 어떻게 볼 것인가?
5년 만에 공매도 전면 재개, 우려보다 환영의 시선으로 [기자수첩-증권]
필수 분야 10조원 추경…정쟁 속 ‘골든타임’ 놓친다[기자수첩-경제]
‘선수는 무슨 죄?’ 한국 럭비는 왜 그들만의 리그를 치르고 있나 [기자수첩-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