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주호영 국민의힘 대표 권한대행이 16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의원총회에 참석해 마스크를 고쳐쓰고 있다.
<포토> 대화하는 주호영 권한대행과 정양석 사무총장
주호영 국민의힘 대표 권한대행과 정양석 사무총장이 16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의원총회에서 대화를 나누고 있다.
<포토> 주호영 "국민의당과 합당 내주 중 결론 날 것"
주호영 국민의힘 당대표 권한대행 겸 원내대표가 15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회의에서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포토> 포스트코로나2021 경제 정책 세미나에서 대화하는 주호영-이종배
14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국민의힘 정책위-여의도연구원 공동주최 '포스트코로나 2021, 위기와 도약-경제 정책' 세미나에서 주호영 당대표 권한대행과 이종배 정책위의장이 대화를 하고 있다.
<포토> 주호영 "일본 적반하장, 문재인 정부 어떤 노력 했는지 분통이 터질 지경"
주호영 국민의힘 대표 권한대행이 14일 국회에서 열린 당대표 권한대행 – 중진의원 연석회의에서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주 권한대행은 일본의 후쿠시마 오염수 방류 결정과 관련해 "일본의 후쿠시마 오염수 방출 관련 결정이나 태도 모두 용납하기 어렵다. 초당적·국가적 대처방안을 강구해야 한다. 주변국에 예상되는 피해에 대해 먼저 사과하고 양해를 구해도 모자랄 판에 적반하장도 이런 적반하장이 없다"라고 비판하며 문재인 정부를 향해 "국민 안전과 직결되는 이 문제에 그동안 어떤 구체적 노력을 했는지 분통이 터질 지경"이라고 말했다.
[슬기로운 국회생활] 국민의힘, 새 지도부 구성 앞두고 난무하는 '뻥카'
101석 정당에서 '지도부' 손 든 사람만 수십명실제 생각 없어도 하마평 즐기는 '뻥카' 난무국민들 눈엔 金 말대로 "아사리판"으로 보일 듯
국민의힘 "마은혁 임명촉구 결의안은 날치기…헌재, 불법에 동조 말라"
"'전국민 25만원 포기할테니 추경' 호떡 뒤집듯"…이재명 vs 유승민 '뜨아아' 2라운드?
경찰, '대전 초등생 피살 사건' 수사에 프로파일러 5명 투입
남자 아이스하키, 개최국 중국 꺾고 값진 동메달[하얼빈 동계AG]
"혼자 온 남자는 의도가 불순해" 전면 출입금지 시켰다
女하의 주머니서 '펑' 터진 휴대폰…"폭발 직전 강한 열기 느꼈다"
실시간 랭킹 더보기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건축가 라즐로가 본 아름다움
정기수 칼럼
문재인의 후회, 문재인의 기회주의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이재명, 문재인과 ‘혁명’ 경쟁하나
휴게실에서 열린 기자간담회 [기자수첩-정치]
민주당을 보면 고개가 갸우뚱 [기자수첩-정치]
1년째 출구 안 보이는 의정갈등…이제는 대화로 끝내야 [기자수첩-정책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