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더불어민주당 윤호중 비상대책위원장이 21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비상대책위원회의에서 생각에 잠겨 있다.
<포토> 윤호중 "백신 수급 관련 가짜뉴스가 불안 부추겨, 수급상황 정확하고 투명하게 밝혀달라"
21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더불어민주당 비상대책위원회의에서 윤호중 비대위원장이 모두 발언을 하고 있다. 윤 위원장은 "많은 국민들이 백신 수급 상황에 대해 우려를 표하고 있다. 4월20일 현재 약 170만회분, 164만명이 접종을 완료했고 4월 말까지 140만명의 추가 접종을 통해 300만명 이상이 접종을 완료할 예정이다. 또한 정부는 미국과 백신 스와프 등으로 추가 수급 방안을 논의 중에 있다"고 밝히며 "최근 백신 수급 관련 가짜뉴스가 불안을 부추기고 있다. 코로나19 확산으로 많은 국민이 힘든 시기인데, 이런 시기일수록 정치권…
<포토> 비상대책위원회의 들어서는 윤호중
더불어민주당 윤호중 비상대책위원장이 21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비상대책위원회의에 참석하고 있다.
<포토> 윤호중 "정부와 함께 자가검사키트 조건부 허가 논의 중"
윤호중 더불어민주당 비대위원장(원내대표)이 20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원내대책회의에 참석, 발언하고 있다. 윤 위원장은 "일상의 회복을 위해 자가검사키트 활용도 강구해 나가겠다"고 밝히며 "정부와 함께 자가검사키트 조건부 허가를 논의하고 있다. 무증상 감염자를 한 명이라도 더 빨리 찾아내고 일상을 하루라도 더 빨리 회복하기 위해 자가검사키트 도입이 필요한 시점"이라고 말했다.
<포토> 원내대책회의 참석하는 윤호중-홍익표
윤호중 더불어민주당 비대위원장(원내대표)과 홍익표 정책위의장이 20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원내대책회의에 참석하고 있다.
<포토> 원내대책회의 주재하는 윤호중 비대위원장
윤호중 더불어민주당 비대위원장(원내대표)이 20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원내대책회의를 주재하고 있다.
'이재명 비판'하니 '발언권 박탈'…국민의힘 과방위원들 "자유민주주의는 죽었다"
尹 전 대통령 내외 캣타워·편백 욕조 두고 갔나…파면 후 수돗물 228톤 사용
치료제·백신 없는 중증열성혈소판감소증후군, 올해 첫 환자 발생
3개월 전 사라졌던 ‘이 배우’ 숨진 채 발견
90분 동안 멍…'한강 멍때리기 대회' 내달 11일 개최
주차타워 2층 뚫고 돌진한 SUV…범퍼 걸려 살았다
실시간 랭킹 더보기
[트럼프 스트레스] 미중 고래싸움 속 '국내 반도체주'…"주가 저평가 된 측면"
"TSMC 실적 서프라이즈 기록했음에도 주가 상승 제한"실제 호실적·업황 개선 기대감에도 주가는 연일 박스권반도체 품목관세 가능성 크고 미국, 대중국 압박카드로 반도체 활용 전망 "미국발 관세 우려 이미 반영된 만큼 과도한 공포심은 경계해야"
[트럼프 스트레스] 美 관세전쟁 여파로 국내 그룹주 ETF ‘희비’
[트럼프 스트레스] 美 “다른 나라가 관세 협상하길 더 원해…결정은 우리가”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경쾌하게 풀어낸 참담한 현실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통일 비전 없는 대선 주자, ‘분단 부역자’에 ‘종김주의자’ 되려나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국민의힘, 한덕수 포기하고 승리 기약할 수 있나
'어차피 이재명', 재미없는 민주당 경선 [기자수첩-정치]
5분 충전해 470km… 전기차 사는 사람 늘까? [기자수첩-산업]
그들이 무덤에서 깨어난다면 [기자수첩-정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