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저축은행중앙회, 오픈뱅킹 기념 'SB나눔톡톡플러스' 캠페인


입력 2021.05.06 15:10 수정 2021.05.06 15:11        배근미 기자 (athena3507@dailian.co.kr)

SB톡톡플러스 앱 내려받고 예적금 가입 시 후원금 적립…취약계층 지원

SB나눔톡톡플러스 캠페인 ⓒ저축은행중앙회

저축은행중앙회가 오픈뱅킹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SB나눔톡톡플러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저축은행 통합 금융 앱 'SB톡톡플러스' 앱 다운로드 수 및 앱을 통해 가입한 예·적금 건수와 연동해 적립금액을 산정하는 방식으로 1건당 500원의 후원금이 쌓이게 된다.


적립된 후원금은 고객이 받는 이자에서 차감하지 않고 저축은행중앙회에서 별도로 적립하며, 올 하반기부터 자영업자 사업장 소독방역지원, 결식가정 식료품 지원, 저소득층 청소년 온라인 교육 지원(태블릿PC)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중앙회는 또한 오는 5월 28일까지 저축은행 앱을 통해 오픈뱅킹에 가입하고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최신 스마트폰 등의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행사도 진행 중이다.


아울러 저축은행 16개사(IBK, 고려, 대백, 더케이, 동원제일, 드림, 머스트삼일, 민국, 예가람, 오성, 우리, 조흥, 진주, 키움, 키움예스, 평택)는 SB톡톡플러스 앱에서 연 10%(세전) 금리를 제공하는 오픈뱅킹 정기적금 특판을 오는 7월 2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SB나눔톡톡플러스 캠페인 및 특판, 이벤트 등의 자세한 내용은 SB톡톡플러스 앱이나 저축은행중앙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재식 저축은행중앙회장은 "SB나눔톡톡플러스는 저축은행이 오픈뱅킹 서비스 출시를 맞아 고객과 함께 코로나19로 어려워진 이웃을 돕기 위해 마련한 사회공헌 캠페인"이라며 "예·적금 가입만으로도 후원의 기회가 생겨 저축은행은 따뜻한 금융을 실천하고, 고객은 어려운 이웃을 도울 수 있어 자긍심을 가지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배근미 기자 (athena3507@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배근미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