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비타민 샤워기필터 전문 브랜드 ‘시프트’가 ‘캡슐샤워기’를 공식 론칭하는 가운데, 사전 예약 구매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시프트는 12일 캡슐샤워기 공식 론칭에 앞서 사전 예약 프리 오픈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당시 시프트는 준비했던 초도 물량을 하루 만에 소진하는 기록을 세웠다.
캡슐샤워기는 샤워기에 세디먼트 필터와 비타민 캡슐이 삽입되어 정수 기능이 업그레이드된 제품이다. 녹물과 잔류 염소, 불순물 등을 한 번에 제거할 수 있으며, 순도 높은 비타민C 외 7가지 보습 성분으로 구성된 시프트 콤플렉스가 포함된 비타민 캡슐을 추가해 사용할 수 있다.
시프트의 독자적인 레시피로 개발된 시프트 콤플렉스는 알로에베라, 티트리 오일, 시어버터, 코코넛 오일, 트레할로스, 오트밀 파우더, 달맞이꽃 종자유 등이 포함되어 있다. 이외에도 비타민 캡슐은 총 4개의 향과 영유아, 임산부 등을 위한 무향으로 구성돼 있어 취향이나 기분에 따라 손쉽게 분리하고 교체할 수 있다.
시프트는 캡슐샤워기의 공식 론칭을 기념해 5월 12일부터 23일까지 ‘첫만남 BASIC 패키지’ 구매 시 5만 원 상당의 캡슐샤워기 본품과 여러 개의 비타민 캡슐을 욕실에 거치하여 사용할 수 있는 비타민 캡슐 홀더를 제공한다. 또 패키지를 2세트 이상 구매 시 시프트 베스트 상품인 19,000원 상당의 실리콘 샤워호스를 증정한다.
시프트 하경수 대표는 “비타민 캡슐샤워기는 기존 시프트 에센스 샤워기에 대한 고객의 의견과 제품 후기를 바탕으로 제품 개발 연구와 테스트를 진행하여 개발된 제품”이라면서 “이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샤워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시프트는 ㈜에이치이공일 회사에서 만든 프리미엄 샤워필터 전문 브랜드다. 쿠팡 MD 출신인 하경수 대표와 국내 유명 정수기 회사 연구원 출신의 이대성 대표가 2019년 론칭했으며, 현재 마켓컬리와 더현대 서울을 비롯해 뉴욕 맨하튼의 VVIP 대상으로 운영하는 골프클럽과 경기 건축 문화상을 수상한 디테라스에 입점돼 있다.
시프트는 또한 고객 개인의 취향에 따라 간편하게 교체할 수 있는 캡슐 호환성 덕분에 객실 어메니티로 선보일 수 있도록 국내 유명 호텔과 입점 논의 중이다. 최근 캡슐샤워기 론칭을 기념하여 4월 30일부터 진행된 더현대 서울 팝업스토어 또한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