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휠라, 러너 위한 '러닝 퍼포먼스 컬렉션' 출시


입력 2021.06.15 15:45 수정 2021.06.15 15:46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휠라

휠라(FILA)는 러너들을 위한 전용 의류 ‘러닝 퍼포먼스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러너들의 퍼포먼스 향상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소재를 사용한 티셔츠, 팬츠, 재킷 등 전용 의류에 액세서리를 포함해 구성했다.


특히 최근 출시한 퍼포먼스 러닝화 ‘휠라 뉴런’과 함께 착용 시 조화를 이뤄 최상의 러닝 퍼포먼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능성에 주안점을 뒀다.


컬렉션 대표 아이템으로는 ‘러닝 퍼포먼스 기능성 라운드 티셔츠’가 있다. 덥고 습한 여름철 러닝 시 착용하기에 적합하도록 아쿠아엑스(aqua X) 소재를 사용했다. 우수한 냉감 기능에 흡한 기능까지 갖춰 땀을 많이 흘리는 여름철 운동 중에도 쾌적함을 느낄 수 있다.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한 ‘경량 러닝 쇼츠’는 러닝 중 편안한 착용감은 기본, 바지 뒤편에 지퍼 포켓을 더해 간단한 소지품을 보관할 수 있도록 고안된 점이 눈에 띈다.


남성을 위한 레깅스도 등장해 눈길을 끈다. 반바지 아래 무릎 위 길이의 레깅스가 레이어드 된 모양의 ‘하이브리드 우븐 쇼트 레깅스’는 남성 러너들에게 레깅스 본연의 편안함과 착용감을 제공해 최상의 러닝 퍼포먼스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새벽, 이른 아침 또는 야간 러닝을 즐기는 이들에게 필요한 패커블 경량 재킷도 선보였다. 가볍고 신축성이 좋은 메커니컬 스트레치 소재로 휴대용 주머니에 접어서 간편하게 보관·지참할 수 있어 운동 전후 체온 조절 시에는 물론 변화무쌍한 여름 날씨 속 야외활동을 즐기는 이들에게도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휠라 관계자는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면서도 운동효과가 확실한 러닝이 오하운, 미라클 모닝 트렌드 속 더욱 각광 받고 있다”며 “최적의 러닝 컨디션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기획한 이번 컬렉션이 기능성을 필두로 한 색다른 퍼포먼스웨어를 고심했던 분들께 신선한 제안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