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국민은행, 청소년 KB경제금융교육 콘서트 실시


입력 2021.07.13 13:45 수정 2021.07.13 13:45        부광우 기자 (boo0731@dailian.co.kr)

KB국민은행이 진행하는 KB경제금융교육 콘서트 소개 포스터.ⓒ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은 청소년의 안전한 금융생활을 위한 KB경제금융교육 콘서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오는 14일 오후 1시 30분에 진행되는 이번 KB경제금융교육 콘서트는 방학을 앞둔 전국 중ᆞ고등학생 청소년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방송은 비대면으로 진행되며 줌과 유튜브 스트리밍을 통해 실시간 참여가 가능하다. 참여를 희망하는 개인이나 학교는 13일 오후 10시까지 포스터의 QR코드로 접속해 신청할 수 있다.


인기 유튜버 임라라씨와 김지훈 국민은행 소비자지원부 차장이 출연하는 이번 콘서트는 청소년들이 직접 겪은 금융사기 경험담과 사례를 공유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실시간 질의ᆞ응답을 통해 안전한 금융생활을 위한 청소년들이 알아야 할 정보와 금융사기 발생 시 대처하는 방법을 토크쇼 형태로 정보를 제공한다.


이번 경제금융교육 콘서트가 진행되는 KB금융공익재단 스타디(Star*D)는 KB금융지주 및 계열사의 비대면 금융교육과 다양한 영상 콘텐츠 제작ᆞ송출이 가능한 공간이다. 현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상황에서 다양한 비대면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 할 수 있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SNS활동이 활발한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하는 금융사기가 급증하고 있어 이번 경제금융교육 콘서트를 기획했다"며 "금융에 관심이 많은 청소년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부광우 기자 (boo073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