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한전KDN 감사실, 2021년 제1차 감사자문위원회 개최


입력 2021.07.15 14:33 수정 2021.07.15 14:33        유준상 기자 (lostem_bass@daum.net)

외부 전문가 자문 통해 감사업무 선진화와 전문성 강화 모색

새롭게 위촉된 감사자문위원들과 정성학 한전KDN 상임감사(가운데). ⓒ한전KDN

한전KDN 감사실이 각계 분야별 전문가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해 감사업무의 전문성을 제고하고자 나주 본사에서 감사자문위원 위촉식 및 2021년 제1차 감사자문위원회를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정성학 한전KDN 상임감사가 감사자문위원으로 위촉된 다섯 명의 외부 전문가에게 위촉장을 수여하고 새롭게 위촉된 감사전문위원들과 함께 2021년 제1차 감사자문위원회를 개최했다.


한전KDN 감사실의 제1차 감사자문위원회는 위촉된 감사자문위원들에게 회사 및 감사실 현황을 소개하고 위원회 운영계획, 위원장 선출 및 자문안건 관련 의견교환 등으로 진행됐다.


특히 이번에 위촉된 감사자문위원은 감사, 법률, 회계, 노무, 시민운동 분야에서 전문적인 지식과 노하우를 갖춘 전문가들로 한전KDN의 감사업무 선진화 발전방향 및 전문성 강화, 적극업무 면책여부 등에 대해 외부 의견을 자문하는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정성학 한전KDN 상임감사는 "새로운 감사환경 변화 속에서 한전KDN의 감사업무 발전과 전문성 향상을 위해 많은 의견을 내주시길 당부 드린다"며 "에너지ICT 전문 공기업인 한전KDN이 국민으로부터 신뢰와 사랑을 받는 공기업이 될 수 있도록 힘써주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유준상 기자 (lostem_bass@daum.net)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유준상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