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대신증권 전산 시스템에 장애가 발생해 주식거래 고객들이 불편을 겪고 있다.
26일 금융투자업계에 따르면 이날 오후 3시15분께부터 대신증권 홈트레이딩시스템(HTS)과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에서 로그인과 주식 주문 체결 등이 되지 않았다.
시스템 장애는 오후 5시 현재 아직 복구되지 않은 상태다. 회사 측은 온라인 업무 지연 원인을 파악 중이다.
대신증권은 "빠른 시간 안에 조치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대신증권, ‘국내주식 선물하기’ 서비스 시작
대신증권은 19일 모바일트레이딩 시스템을 통해 휴대폰 번호와 이름만 입력하면 보유하고 있던 국내주식을 지인에게 선물할 수 있는 ‘국내주식 선물하기’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밝혔다.이 서비스는 주식을 선물로 주고받으면서 주식투자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재테크 경험을 공유할 수 있도록 마련된 서비스다. 주식 경험이 없는 사람도 주식선물을 통해 투자에 쉽게 입문할 수 있다.주식을 선물하려면 메뉴의 ‘주식 선물하기’ 화면에서 선물할 종목과 수량을 선택한 다음 받는 사람의 전화번호와 이름을 입력하면 된다. 선물을 받은 사람은 주식 선물하기 화면…
'라임펀드 판매' 대신증권 분조위 이달 28일 열린다
라임자산운용 펀드를 판매한 대신증권 관련 분쟁조정위원회(분조위)가 오는 28일 다시 열릴 예정이다.18일 금융당국에 따르면 지난 13일 라임펀드를 판매한 대신증권 관련 분조위에서 배상비율 결론이 나지 않으면서 28일로 분조위 일정이 미뤄졌다.2차 분조위에서는 증권사 측과 신청인 측은 참석하지 않고 분조위 위원간의 논의로만 진행될 예정이다.대신증권은 반포WM센터에서 라임 펀드 2000억원가량을 판매했는데 장모 전 센터장은 자본시장법 위반, 특정경제범죄 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기소돼 1심에서 징역 2년을 선고받았고 2심에…
"국가기관 강압해 전복, 국헌문란이고 내란…이재명·김어준 등 내란음모·선동 고발"
[속보] 적십자 "미얀마 만달레이 아파트 지구에 90여명 매물"
나경원 "민주당 위헌정당해산 제소 검토해야…연쇄탄핵은 국헌문란 행위"
"강동 싱크홀 사고 후 딸 급식 끊겨" 김경화 전 아나운서, 비난 세례에 '사과'
"내연 관계로 착각해서"…스토커 몰린 60대 남성 무죄
'대전 초등생 살해 교사' 명재완, 과거 모습 보니…범행 전 기이한 전조증상
실시간 랭킹 더보기
경제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홍준표의 “통일 과연 될까?”…유감(遺憾)이다
함께 읽는 통상
트럼프 2기 행정부의 두 달 간의 통상 정책 소고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이재명, 박찬대 등 민주당 의원들은 미친 것일까
앞뒤 안 보고 강화되는 규제에 유통업계는 ‘피멍’ [기자수첩-유통]
오세훈 서울시장, 명태균에 '폭삭 속았수다' [기자수첩-사회]
‘농가상생’ 강조…‘공익’의 상징 백종원의 몰락 [기자수첩-연예]
· 더본코리아, 백종원 “뼈저리게 반성” 사과에 급반등
· 한화에어로, 3.6조 유상증자 금감원 제동에 상승세
· 고려아연, 주총 불확실성에 장 초반 약세
· 영풍, 고려아연 주총 의결권 행사 가처분 기각에 9.1% 폭락
· 교보증권, 배당락일 영향에 8%대 약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