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하나투어는 하와이 여행의 생생한 모습을 담은 영상 콘텐츠를 하나투어닷컴 및 SNS 채널에 공개했다고 4일 밝혔다.
이 영상은 고객들이 궁금해하는 하와이의 모습과 해외 안심여행의 측면을 생생하게 전달하고자 하나투어직원들이 브이로그(VLOG) 형식으로 직접 출연 및 제작했다.
'여행 출발 전-여행 중-여행 도착 후' 단계별 상황에서 안전한 하와이 여행을 위한 인프라 및 방역수준을 직원들이 사전점검하고 체험하는 모습을 담고 있다.
하나투어는 영상 제작을 위해 미주 상품 담당 등 백신접종을 완료한 직원들로 구성된 '하와이 여행 선발대'를 지난달 하와이로 보냈다. 이는 사내 아이디어로 기획됐을 만큼 직원들의 열망이 담겨있기도 하다.
선발대는 '하나하나가 새롭다' 캠페인 속 새로운 하와이 여행을 경험한다. 새로운 여행 일정에서 만나볼 수있는 할레이바, 카카오코 등의 핫플레이스와 인스타그램에서 유명한 맛집 등을 둘러보고 현지전문가의 추천을 받아 자유 일정 시 가볼만한 곳으로 라니카이 필박스, 라니카이 비치, 다이아몬드헤드도 소개한다.
또한 하나투어가 지난해 도입한 안심여행 체크리스트 'Safety&Joy'도 고객 입장에서 점검하고 이행한다. 출발 전 안심여행 체크리스트로 자가진단을 하고 여행 중 안심여행 일정에 대해 현지 가이드와 함께 확인하며, 구급키트 준비 여부와 24시간 해외 긴급의료지원 서비스 등을 체크한다.
하나투어는 이 영상 콘텐츠를 활용한 기획전과 추석연휴 전세기 상품도 선보인다.
하와이 여행 선발대로 나선 하나투어 미주팀 정창길 팀장은 "다시 시작하는 여행에 대한 기대와 우려 속 새로워진 여행의 모습을 고객들에게 보여주고 싶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고객 소통을 강화하고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여행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