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금 납입 시 SPC 할인 제공
카카오뱅크는 SPC그룹과 제휴하고 '26주적금 with 해피포인트'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가입기간은 이번 달 23일까지다. 1인 1계좌만 개설할 수 있다. 이 상품은 카카오뱅크 '26주적금'에 SPC그룹이 운영하는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넛 ▲해피오더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과 혜택을 제공한다. 적금 계좌를 개설하고 매주 연속으로 자동이체 납입에 성공하면, 총 7회에 걸쳐 최대 3만3000원의 해피포인트 할인 쿠폰이 주어진다.
카카오뱅크 26주적금은 1000원부터 1만원까지 총 다섯 가지 적금 시작 금액을 정해 가입한 뒤, 26주 동안 매주 첫 납입액만큼 늘어난 금액이 자동으로 저축되는 상품이다. 만기 시 금리는 최대 연 1.6%이다.
적금 가입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100% 당첨 경품 응모 행사도 진행한다. 카카오뱅크는 추첨으로 한정판 카카오프렌즈 가렌드와 배스킨라빈스 썸머블라스트 3종 1000원 쿠폰, 해피포인트 최대 500포인트 등을 증정한다. 당첨여부는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 가능하다.
적금 가입 기간 내 가입한 해피포인트 신규회원이 할인 쿠폰을 모두 사용하면 1만 포인트가 추가 지급한다. 할인 쿠폰을 모두 사용한 해피포인트 기존회원에게는 3000포인트가 제공된다.
하지만 26주 동안 한 번이라도 자동이체 납입에 실패하면 추가 쿠폰을 받을 수 없다. 적금 가입 후 해지한 고객은 경품 응모 대상에서 제외한다. 쿠폰 유효 기간과 결제 조건 등 자세한 사항은 카카오뱅크 모바일 앱과 해피포인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SPC그룹과의 협업은 카카오뱅크가 생활 속 금융혜택 확대를 목표로 다른 기업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파트너적금 3호다. 지난해 이마트, 마켓컬리와 함께 26주 적금을 출시한 카카오뱅크는 출시 2주만에 각각 56만좌, 24만좌를 판매하는 성과를 올린 바 있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해피포인트와의 제휴 적금 상품 출시로 고객이 전국 6500여개 SPC 매장에서 유용한 혜택을 볼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업과 제휴해 특별한 고객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