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에이블씨엔씨 미샤, 지속·커버·밀착력 강화 '스테이 쿠션' 출시


입력 2021.10.08 17:11 수정 2021.10.08 13:11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미샤

에이블씨엔씨의 미샤는 강력한 커버력과 지속력을 자랑하는 쿠션 파운데이션 신제품 ‘스테이 쿠션(SPF40/PA++)’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스테이 쿠션은 커버력과 지속력은 높이고 모공이나 각질 두드러짐, 다크닝은 보완한 것이 특징이다. 고커버 블러레이어링 시스템을 적용한 초밀착 핏팅으로 오랜 시간 벨벳처럼 매끈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되고 마스크 착용이 일반화되며 메이크업 제품에 밀착력이 강조됨에 따라 쿠션 파운데이션의 전통 강자 에이블씨엔씨 미샤가 기술력과 노하우를 집약해 출시했다.


특히 ㈜글로벌의학연구센터의 임상시험을 통해 마스크프루프(Mask-proof)테스트를 완료, 자사 기존 제품 대비 92% 이상 마스크에 묻어나거나 지워지지 않는 것이 확인됐다. 또한 고온에서의 임상시험을 통해 지속력이69%이상 개선된 것이 입증되어 가을·겨울철의 실내 난방에도 변함없이 깔끔하게 유지되는 메이크업 지속 효과를 느낄 수 있다.


김유진 에이블씨엔씨 대표는 “마스크가 일상에서 빼놓을 수 없는 필수품이 되며 달라진 환경에 따라 메이크업 트렌드도 변화하고 있다”며 “필(必)마스크 시대 속 소비자 요구사항을 적극 반영한 차원이 다른 에이블씨엔씨 미샤만의 밀착 기술력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