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는 트렌디한 스타일로 오랜 기간 사랑받아온 브랜드의 아이코닉 제품이자 스테디셀러인 ‘스투키(STOOKY)구스 다운’의 라인업을 확장한 스투키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숏기장의 항공 점퍼형인 스투키 구스 다운은 2015년 첫 출시해 꾸준히 사랑받아 온 아이더의 대표 아이템으로, 허리 라인에 떨어지는 짧은 기장이 편안하고 자유로운 활동성을 제공한다.
올 시즌 아이더는 스투키 고유의 디자인 통일성을 가지고 다양한 스타일로 라인업을 확장했다.
야상형으로 디자인된 ‘스투키 맥스 다운’, 가볍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슬림다운형의 ‘스투키 에어 다운’, 벌키감이 강조된 푸퍼 형태의 중기장 ‘스투키 플렉스 다운’, 최고급 사양으로 극강의 추위에도 끄떡없는 ‘스투키 프리미엄 인피니움 다운’등 5가지의 다운 자켓과고어 인피니움 소재가 적용된 ‘스투키 고어 인피니움 자켓’까지 총 6가지 스타일로 선보인다.
특히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유니크한 캐주얼룩부터 멋스러운 스트리트룩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아이더 관계자는 “오랜 기간 사랑받고 있는 스투키 다운을 개성을 중시하는 젊은 소비자층의 니즈를 고려해 보다 세분화된 스타일로 선보이게 됐다”며 “다채로운 라인업으로 새롭게 돌아온 스투키 시리즈와 함께 올 겨울 자신만의 아우터 스타일을 완성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