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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백화점은 올해 3분기 연결기준 영업이익이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6.3% 증가한 475억1100만원이라고 4일 공시했다.
같은 기간 매출액은 39.6% 늘어난 9247억9300만원, 당기순이익은 67.7% 상승한 629억5300만원으로 집계됐다.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국내 최고가 침대 판매…"하이엔드 리빙 강화"
스웨덴 브랜드 '해스텐스'의 5억원 상당 침대 '그랜드 비비더스' 판매
현대백화점 “어린이 작품 영상 보고 ‘착한 기부’ 동참하세요”
어린이 미술 작품 온라인 영상 전시·아트북 선보이는 ‘윈도우 50’ 프로젝트동영상 조회수 1회당 5000원 적립해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기부
현대백화점, 2030 혜택 강화 '현대백화점 FIT 카드' 출시
현대백화점은 MZ세대 고객을 타깃으로 혜택을 강화한 모바일 전용 '현대백화점 FIT 카드'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이번에 선보이는 현대백화점 FIT 카드는 스마트폰에서 즉시 발급해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전용 카드로, 압구정본점 등 현대백화점 전국 16개 점포 및 현대아울렛 8개 점포와 온라인 쇼핑몰(더현대닷컴)에서 사용할 수 있다.특히, 명품 및 화장품·컨템포러리 등 세개 카테고리에서 상품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현대백화점그룹 통합멤버십 'H포인트'를 기본적립율(0.1~0.2%, 상품군별 상이)에 최대 2%를 추가 …
현대백화점그룹, 7개 상장사 ESG 평가 ‘통합 A’ 등급 획득
현대백화점그룹은 한국기업지배구조연구원이 실시한 2021년 환경·사회·지배구조(ESG) 평가에서 현대백화점·현대홈쇼핑·현대그린푸드·한섬·현대리바트·현대에버다임·현대바이오랜드 등 7개 평가 대상 상장 계열사가 모두 ‘통합 A’등급을 받았다고 27일 밝혔다.현대백화점·현대홈쇼핑·현대그린푸드·한섬·현대리바트·현대에버다임 등 6개 계열사는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으로 통합 A등급을 받았고, 지난해 M&A를 통해 계열사로 신규 편입된 현대바이오랜드는 B등급에서 A등급으로 2단계나 올랐다.현대백화점그룹은 환경(E) 부문에서 환경경영을 위…
현대백화점, 전국 16개 점포서 70억원 규모 와인페어 연다
현대백화점은 오는 31일까지 압구정본점 등 전국 16개 전 점포 식품관에서 '2021 현대백화점 와인페어'를 연다고 24일 밝혔다.이번 와인페어에서는 70억원 규모(정상 판매가 기준), 약 50만병의 와인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대표 상품은 '사세티 리비오 로쏘 디 몬탈치노 2018', '지아코모 보르고뇨 바롤로 DOCG 2016', '샤또 까망삭 2016' 등이다.
'6만 전자' 회복 삼전·상승세 하이닉스…이유 있었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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