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론칭 방송부터 7차 방송까지 완판, 단 하루만에 8만개… 1초당 6.5개 판매
조성아TM은 지난 13일 홈앤쇼핑에서 진행한 ‘H세럼스틱 시즌4 허니프로틴’ 판매 방송이 8만개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하며 완판을 달성했다고 15일 전했다.
이에 해당 제품은 홈앤쇼핑 첫 론칭부터 이번 방송까지 7회 연속 완판 기록을 달성했다.
‘H세럼스틱’, 일명 ‘조성아 세럼스틱밤’은 고농축 세럼을 스틱밤으로 간편하게 수시로 케어할 수 있도록 선보인 제품으로 지난 2018년 최초로 선보인 제품이다. 간편한 사용감과 휴대성은 물론, 특정 부위에 대한 집중 케어가 가능해 틈새 주름관리와 수시케어 아이템으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 왔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러한 성과는 메이크업 트렌드를 이끌어온 뷰티 마스터의 33년 노하우와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반짝이는 아이디어가 만들어낸 결과물”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고민한 제품들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조성아 뷰티는 브랜드 론칭 33주년 기념 행사의 일환으로 BIG 모델, PPL 광고비 없이 제품력과 고객 혜택에 집중한 고객감사 특별 프로모션을 올 연말까지 진행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