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트렌비, 하우스 오브 구찌 특별 기획전 단독 오픈


입력 2021.12.21 17:23 수정 2021.12.21 17:24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트렌비

트렌비는 내년 1월3일까지 영화 ‘하우스 오브 구찌’와 온라인 명품 쇼핑 플랫폼 단독으로 구찌 특별 기획전을 개최한다.


이번 기획전은 국내 온라인 명품 쇼핑 플랫폼 중 오직 트렌비 단독으로 기획된 것으로, 구찌 상품 최대 53%에 추가 5% 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적립금 2배 혜택과 더불어 기획전 내 구찌 상품을 구매하는 선착순 135명 고객에게 영화 예매권 1인 2매를 제공한다.


기획전 상품은 트렌비 2021년 구찌 브랜드 내 판매순위 TOP, 스테디셀러, 구찌 클래식 제품 등으로 구성됐다. 가방, 의류, 신발, 액세서리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라인업 됐다.


트렌비는 앞으로도 계속해서 명품 브랜드와 관련된 콘텐츠 및 브랜드 제휴를 꾸준히 진행하고 기존에 사치품으로 평가받던 일부 명품에 대한 이미지를 개선하고 명품의 브랜드 가치를 상승시키는데 명품 쇼핑 플랫폼 리딩 브랜드로써 앞장설 계획이다.


최주희 트렌비 세일즈 총괄은 "트렌비가 이번 기획전을 온라인 명품 쇼핑 플랫폼 중 단독으로 오픈할 수 있었던 이유로 글로벌 6개국 해외지사와 물류센터를 직접 운영해 전 세계 명품을 직접 바잉, 직접 검수, 직접배송 과정으로 고객에게 전달하는 국내 유일 온라인 명품 쇼핑 플랫폼이라는 점을 주요 요인"이라고 말했다.


이어 "구찌는 트렌비 플랫폼 내 꾸준히 판매순위 상위 TOP을 기록하고 있는 브랜드"이라며 "고객들에게 구찌라는 명품이 가진 브랜드 가치와 스토리를 함께 공유함으로써 명품 브랜드에 대한 로열티가 상승될 것이라고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