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과 옥션은 오는 20일까지 브랜드패션 연합 할인전 ‘미리만나 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남성·여성복을 비롯해 유아동·스포츠 의류까지 전체 카테고리를 대표하는 브랜드사들이 총출동했다 .
대표 브랜드사로 ▲LF패션(닥스·헤지스) ▲삼성물산(빈폴·에잇세컨즈) ▲신성통상(지오지아·올젠·탑텐키즈 외) ▲지오다노 ▲신세계인터내셔날(자주) ▲한섬(타미힐피거) ▲서양네트웍스(블루독패밀리)등이 포함되었을 뿐 아니라 ▲대현(듀웰·주크) ▲컨버스도 신규 입점으로 참여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각 브랜드에 적용할 수 있는 다양한 쿠폰과 추가 혜택도 풍성하다. 각 브랜드 공식스토어와 유아동 브랜드에 각각 적용이 가능한 할인쿠폰을 준비했다. 행사가 진행되는 동안 G마켓과 옥션 가입 고객 모두에게 하루 10회 다운 받을 수 있는 15% 할인쿠폰을, 스마일클럽 회원 고객에게는 2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유아동 전용 쿠폰은 물론 패션, 제화 등 패션스퀘어에 참여한 다양한 브랜드에서 활용 가능한 브랜드 중복 할인쿠폰도 최대 15%까지 지급한다.
스마일페이에 등록된 카드로 결제 시 더욱 합리적인 쇼핑을 할 수 있다. G마켓에서는 KB국민카드와 NH카드로, 옥션에서는 우리카드로 구매할 경우 적용 가능하다.
황지은 G마켓 패션레저실 실장은 “본격적인 봄 시즌에 맞춰 인기 패션 브랜드사들이 총출동한 연합세일을 진행하게 됐다”며 “성인의류를 비롯해 아동의류 및 제화 제품까지 다양하게 준비해 온 가족의 봄 시즌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