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후보가 4일 경북 경주시 봉황대 광장에서 열린 "천년고도(千年古都) 경주를 세계적 관광도시로!" 경주 유세에서 신라시대 왕자 공주복장의 아동과 포즈를 하고 있다.
경북 경주 유세에서 꽃다발 받는 윤석열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가 4일 오후 경북 경주시 태종로 봉황대 광장에서 열린 경주 유세에서 신라시대 왕자·공주 복장을 입은 어린이들에게 꽃다발을 받고 있다.
경북 경주 유세에서 주먹 날리는 윤석열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후보가 4일 오후 경주 봉황대 광장에서 열린 “천년고도(千年古都) 경주를 세계적 관광도시로!" 유세에서 지지자들의 환호에 어퍼컷 세러머니로 화답하고 있다.
경북 경주 유세 연설하는 윤석열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후보가 4일 오후 경주 봉황대 광장에서 열린 “천년고도(千年古都) 경주를 세계적 관광도시로!" 유세에서 발언을 하고 있다.
경북 경주 유세 나선 윤석열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후보가 4일 경북 경주시 봉황대 광장에서 열린 "천년고도(千年古都) 경주를 세계적 관광도시로!" 경주 유세에서 지지자들의 환호에 손을 들어 답례하고 있다.
부산 구포시장에서 지지 호소하는 윤석열
국민의힘 윤석열 대선후보가 4일 오후 부산 구포시장 유세에서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실패한 계엄령] 정부 첫 메시지 나왔다…한 총리 "작금 모든 상황에 책임 통감"
[실패한 계엄령] 배현진 "尹 계엄, 명분없는 정치적 자살행위…정신 바짝차리고 국민 지키겠다"
[실패한 계엄령] 이재명 "다음은 북한과 무력 충돌"…조국 "尹 즉각 체포·수사해야"
[실패한 계엄령] 한은 통화정책도 '초비상'…금융시장 안정에 '총력'
[실패한 계엄령] 계엄령 후폭풍…국무위원 총사퇴 결정에 ‘무정부’ 상황 우려
계엄군은 스스로 시민에게 고개를 숙였다 "죄송합니다"
실시간 랭킹 더보기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윤 대통령, 대안도 없이 계엄령 내질렀나
정기수 칼럼
신평-홍준표의 수상한 발언, 대통령실의 이상한 침묵
서지용의 금융 톡톡
미 연준의 통화정책과 국내 카드사의 조달전략
‘서울천하’, 지방은 서럽다 [기자수첩-부동산]
美 주간 거래 정지 사태 3개월…손 놓고 있는 증권사 [기자수첩-금융증권]
반도체 R&D는 볼트 조립과 다릅니다 [박영국의 디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