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가 수입 판매하는 글로벌 브랜드 챔피온은 브랜드 뮤즈인 몬스타엑스 민혁과 함께한 2022년 봄·여름(SS) 화보를 공개한다고 18일 밝혔다.
챔피온이 지난 시즌에 이어 이번 봄·여름 시즌에도 민혁을 뮤즈로 발탁해 활발한 마케팅을 펼친다. 인기 그룹 몬스타엑스의 비주얼 멤버로 꼽히는 민혁은 훈훈한 외모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에서 끼와 재능을 발휘하고 있는 스타다.
챔피온의 2022년 봄·여름 시즌 화보 캠페인 주제는 ‘애슬레저 라이프(Athleisure Life)’로 애슬레틱 웨어에 뿌리를 둔 브랜드 헤리티지에 집중했다. 농구, 테니스, 풋살 등 다양한 스포츠 활동을 테마로 활용해 챔피온과 함께한 민혁의 생기 넘치는 애슬레저 일상을 보여주고자 했다.
공개된 화보 속 민혁은 아치형 레터링 그래픽이 돋보이는 챔피온의 리버스위브 후드 스웨트셔츠를 입고 강렬한 표정으로 농구공을 들고 있는가 하면 파란 하늘을 배경으로 운동 후 휴식을 취하는 모습을 보이며 편안하면서도 멋스러운 스포츠 캐주얼웨어를 제안했다.
또 다른 화보에서는 화이트 바람막이 점퍼에 화려한 블루 색상의 조거 팬츠와 빅 로고가 돋보이는 두툼한 플랫폼 슬리퍼를 매치해 복고풍의 애슬레저룩을 완성했다.
챔피온은 민혁과의 시너지 효과를 바탕으로 브랜드 특유의 밝고 역동적인 이미지를 확실히 각인시키겠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