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메쉬코리아 부릉, '10초 견적 서비스' 업계 최초 오픈


입력 2022.04.08 10:27 수정 2022.04.08 08:28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메쉬코리아

부릉을 운영하는 메쉬코리아는 새벽배송 및 풀필먼트 서비스에 대한 견적을 간편하게 산출할 수 있는 ‘부릉 10초 견적 서비스’를 정식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현행 복잡한 과정을 거쳐야하는 물류 서비스 견적 산출을 부릉의 IT역량을 동원해 간소화한 게 특징이다. 새벽배송과 풀필먼트 서비스를 필요로 하는 고객은 웹페이지와 모바일을 통한 부릉 공식 홈페이지 내에서 부릉 10초 견적 서비스를 선택 후 단 4번의 클릭만으로 서비스에 대한 견적서를 받아볼 수 있다.


메쉬코리아는 이번 서비스 오픈으로 인바운드 영업 비중을 혁신적으로 끌어올리겠다는 전략이다. 풀필먼트 서비스의 경우 상온 및 냉장·냉동 등 상품 보관 유형, 상품 박스 사이즈, 무게, 박스 당 상품 개수만 입력하면 원스톱으로 견적 문의가 가능하다. 새벽배송은 월 평균 출고량, 박스 사이즈, 무게와 평균 박스 수를 입력 후 서비스 이용에 대한 견적을 간편하게 제공받을 수 있다.


메쉬코리아는 10초 간편 견적 서비스를 풀필먼트와 새벽배송 외에도 퀵커머스, 식자재 유통 및 배송, 주문관리(OMS) 및 운송관리(TMS) 솔루션 등 부릉에서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를 대상으로 확장 제공해 나갈 방침이다.


최병준 메쉬코리아 국내 사업부문 대표는 “커머스 산업 내에서 다양한 물류 서비스에 대한 복잡도가 증가함에 따라 물류 부문의 계획 수립에 막연한 어려움을 느끼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서비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물류에 대한 고민 없이 상품 제조와 마케팅 등 고객이 비즈니스 본질에 더욱 집중할 수 있도록 물류와 유통, IT솔루션을 아우르는 통합 서비스로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