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모리엔티드, 리뷰쉐어와 콘텐츠 마케팅 MOU 체결


입력 2022.04.11 14:00 수정 2022.04.11 10:41        이현남 기자 (leehn123@dailian.co.kr)


디지털 기반 마케팅 컨설팅 기업 ㈜모리엔티드가 기업용 D2C 마케팅 플랫폼 리뷰쉐어와 콘텐츠 공동 마케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모리엔티드와 리뷰쉐어는 이번 협약을 통해 △브랜드 및 제품 관련 콘텐츠 공동 마케팅 △신규 고객 개발을 위한 공동 세일즈 △양사가 보유한 업계 인프라를 통한 신사업 발굴 등의 협력을 추진할 계획이다.


모리엔티드는 데이터 기반의 마케팅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퍼포먼스 마케팅, 그로스 마케팅을 포함한 마케팅 영역 전반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MOU를 통해 모리엔티드는 고객사에 바이럴 마케팅 서비스를 강화하고, 더 나아가 주요 소비자 설문 및 FGI 데이터를 확보하여 마케팅 경쟁력을 향상시킬 예정이다.


리뷰쉐어는 기업회원이 본인이 필요한 마케팅 거래 또는 커뮤니케이션을 원하는 소비자를 찾아 거래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현재 8,000여 개 기업과 10만여 명의 소비자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최근에는 리뷰쉐어에 실시간 채팅 상담 기능을 론칭하여 사용자 사이 직소통 환경을 한층 개선했다.


모리엔티드 문연윤 대표는 “최근 온라인 리뷰, 인플루언서, 체험단 등 콘텐츠 마케팅에 대한 기업 니즈가 높아지는 상황에서 소비자와 유기적인 관계를 형성할 수 있는 플랫폼은 매우 중요한 요소”라며 “기업과 소비자 간 발생할 수 있는 모든 마케팅 거래를 만들어내는 리뷰쉐어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큰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모리엔티드는 리뷰쉐어와의 MOU 체결을 기념하여 선착순 10개 신규 고객사에 리뷰쉐어를 통한 바이럴 콘텐츠를 지원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현남 기자 (leehn123@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이현남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