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 최초 걸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이 데뷔 앨범의 프로모션 일정을 공개했다.
르세라핌은 15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피어리스’(FEARLESS)의 프로모션 타임 테이블을 공개했다. 르세라핌은 18일 데뷔 트레일러를 시작으로 콘셉트 포토, 트랙리스트,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비디오 티저 등 풍성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오픈한다.
르세라핌은 지난달 28일부터 이달 12일까지 펼친 사전 프로모션만으로 이미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바 있다. 특히 지난 11일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르세라핌의 프로모션 영상 ‘르세라핌 2022 피어리스 쇼’(LE SSERAFIM 2022 FEARLESS SHOW)는 공개 당시 최대 동시 접속자 수 10만 명을 기록했고, 15일 오전 7시 현재 250만 뷰 돌파를 목전에 두고 있다.
르세라핌은 하이브와 쏘스뮤직이 협력해 론칭하는 첫 걸그룹이다. 그룹명은 ‘IM FEARLESS‘의 철자를 재조합한 것으로 세상의 시선에 흔들리지 않고 두려움 없이 앞으로 나아가겠다는 자기 확신과 강한 의지를 내포한다.
방탄소년단을 만들어 낸 방시혁 하이브 의장과 김성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가 각각 앨범의 총괄 프로듀싱과 비주얼 콘텐츠 기획을 맡았다.
르세라핌은 5월 2일 오후 6시 첫 번째 미니앨범 ‘피어리스’를 발표하고 같은 날 오후 8시 온·오프라인 팬 쇼케이스를 개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