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파크론, 잠프렌즈 ‘제로퍼제로’ 소파 쿠션 6종 출시


입력 2022.04.27 09:00 수정 2022.04.26 16:17        김준평 기자 (kimjp234@dailian.co.kr)


코로나 19 이후 실내에 머무는 시간이 증가하며 자연스럽게 홈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면서 럭셔리 테리어(럭셔리+인테리어) 라이프 스타일이 각광받고 있다.


이에 매트 전문 기업 파크론이 이러한 트렌드를 적극 반영해 실용적인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도록 잠프렌즈 제로퍼제로 소파 쿠션 6종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잠프렌즈는 파크론에서 만든 힐링 전문 브랜드로 빈백, 토퍼, 매트리스, 쿨매트, 쇼파쿠션 등 일상 속 편안하고 안락한 휴식 공간을 선사한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제로퍼제로 소파 쿠션은 총 6가지 디자인으로 거실, 침실 등 집 분위기를 바꿔주는 인테리어 소품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특히 디자인 뿐만 아니라 소재, 생산까지 모든 과정을 국내에서 진행했으며, 충전재를 아낌없이 사용한 덕분에 우수한 쿠션감과 복원력을 제공한다. 또한 면 100% 코튼 패브릭 소재를 사용해 탄탄하고 구김이 적으며, 하단 지퍼를 이용해 커버를 분리할 수 있어 시즌에 따라 커버를 변경하거나 세탁할 수 있어 위생적이고 쾌적하게 사용 가능하다.


파크론 관계자는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많은 분들이 홈스타일링에 관심을 갖고 있다며 가구로 큰 변화를 주기 어렵다면 포인트가 되는 인테리어 소품을 사용해 실내 분위기를 전환할 수 있다”라며 “다양한 디자인의 제로퍼제로 소파 쿠션을 가정의날 선물로 준비해 나만의 홈스타일링을 만들고 일상을 풍요롭게 가꿔 가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파크론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파크론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준평 기자 (kimjp234@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