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D:FOCUS] 이선빈 "'워맨스' 갈망…'술도녀' 시즌2는 하반기 공개"


입력 2022.05.03 10:22 수정 2022.05.03 10:22        장수정 기자 (jsj8580@dailian.co.kr)

"'내가 모험할 수 있는 것들은 다 부딪쳐보자. 못하면 깨져보자'라는 생각"

배우 이선빈이 화보를 통해 새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3일 매거진 퍼스트룩은 이선빈의 호보를 공개했다.


ⓒ퍼스트룩

화보에서 이선빈은 루즈한 데님 오버롤, 스포티한 집업 등 편안하면서 시크한 스타일을 소화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이선빈은 '술꾼도시여자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그는 "그동안 워맨스를 갈망했다. 사람 냄새나는 작품을 하고 싶었고, 진짜 제 모습을 녹여낼 수 있는 이야기를 만나고 싶었다. 저는 여자 친구들이랑 노는 걸 정말 좋아하고 재미있는 케미도 많다"라며 "그래서 대본을 받자마자 '제가 찾던 그거예요'하며 바로 연락드렸다. 결과적으로 너무 큰 사랑을 받았고 사람까지 얻은 작품이 됐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은지, 선화 언니와 셋이서 몇 시간 동안 그룹 영상 통화를 할 만큼 너무너무 친해졌다"고 덧붙였다.


앞으로의 계획에 대해서는 "'내가 모험할 수 있는 것들은 다 부딪쳐보자. 못하면 깨져보자'라는 생각이다. '술꾼도시여자들' 이후 감사하게도 제안이 많이 들어와서 열심히 이야기가 오가는 중이다. 그리고 시즌2는 하반기엔 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장수정 기자 (jsj85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