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선출시 후 브랜드 매출 전년비 3배↑
롯데온 온앤더뷰티가 크리스챤 디올 뷰티와 손잡고 9일부터 15일까지 ‘디올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
롯데온과 크리스챤 디올 뷰티는 디올의 베스트 상품 및 22년 리미티드 에디션 등을 모아 다양한 기획전을 선보인다. 행사 기간 모든 구매 고객에게 쇼핑백을 증정하며, 구매 제품 및 금액에 따라 체험 키트 증정 혜택도 제공한다.
롯데온은 지난달 25일 크리스챤 디올 뷰티와 업무협약을 체결했으며, 이후 선보인 다양한 서비스와 단독 선출시 상품 등에서 파트너십의 효과를 확인한 바 있다.
온앤더뷰티에서 지난달 25일부터 이달 1일까지 디올의 '22년 썸머룩 컬렉션(NEW SUMMER LOOK)'을 단독으로 선출시한 결과 디올 브랜드 매출이 전년 동기간 대비 3배 이상 늘었으며, 2일부터 진행한 '선물 포장 서비스' 이벤트에서도 고객들의 호응과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 행사에서는 디올 뷰티의 베스트 셀링 제품을 비롯해 ‘22년 디올리비에라 리미티드 에디션’의 전 라인도 함께 선보인다.
더불어 디올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쿠션 체험 샘플’을 증정하며, 20만원 이상 구매 시 ‘디올 아이콘 미니어처’를 제공하는 등 구매 제품 및 금액에 따라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자신만의 립 제품 찾기’를 테마로 디올의 대표적인 베스트 립 제품 중에서 나만의 베스트 제품을 찾을 수 있는 ‘디올 립 파인더(LIP FINDER)’ 기획전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롯데온 온앤더뷰티의 판매 데이터를 분석해 고객들이 자신만의 맞춤 립 제품을 검색하고 찾을 수 있도록 선택에 도움을 주고, 립 제품 전용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해 우수 리뷰를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NEW 디올 어딕트 립 틴트’를 증정한다.
유해은 롯데온 뷰티팀장은 “이번 ‘디올 브랜드데이’에서 디올 뷰티의 전 라인을 기획전으로 선보이고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준비했다”며 “온앤더뷰티에서 프리미엄한 뷰티를 경험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