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에이지투웨니스(AGE 20’s)는 맑고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를 완성해주는 '더블 미백 크림'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더블 미백 기능성 성분과 AGE 20’s만의 더블 미백 시스템을 적용해 맑고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를 완성해주는 미백 크림으로 식약처 보고를 완료한 미백 기능성 화장품이다.
특히 식약처 고시를 완료한 미백 기능성 성분 나이아신아마이드와 유용성감초추출물 2가지를 함유해 멜라닌 활성 완화에 도움을 줘 기미, 잡티, 색소침착을 개선하는데 효과적이다. 또한 피부유사구조 성분인 애경 독자 흡수제 2가지를 함유한 애경 독자 더블 미백 시스템으로 제품의 유효성분을 피부 깊숙이 전달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제형은 미백 크림의 활성 성분을 그대로 응축한 고체 형태의 제형이 피부에 바르는 순간 물이 터지는 제형으로 변하는 물터짐 공법을 적용했다.
AGE 20’s 담당자는 “피부 본연의 빛과 색은 자외선과 장시간 마스크 착용 등 다양한 외부환경으로 인해 건조하고 어두워지는 피부톤으로 변화할 수 있다”며 “피부 미백에 중요한 기미∙잡티∙색소침착은 계절에 상관없이 지속적인 관리가 중요해 피부를 효과적으로 케어할 수 있는 AGE 20’s 더블 미백 크림으로 칙칙해진 피부를 맑고 환하게 관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