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선공개부터 한정판 굿즈까지 망라
G마켓과 옥션이 오는 27일까지 열리는 최대 쇼핑 축제 빅스마일데이 기간 동안 평일 저녁 특집 라방 ‘빅스마일라이브’를 매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지난해 11월 열린 빅스마일데이에서 선보인 라이브쇼 인기에 힘입어 기존 12회에서 16회로 확대 편성했으며,참여 브랜드도 가전, 가구, 패션, 뷰티, 식품, 생필품 등 다양하게 선정했다.
이번 빅스마일라이브는 인기 브랜드사 제품을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는 단독방송과 엄선된 빅브랜드사 제품을 한데 모아 판매하는 연합방송으로 진행된다.
빅스마일데이 기간 동안 매일 저녁 8시에 진행되는 브랜드 단독 방송에서는 인기 브랜드사 제품들을 파격적인 혜택에 만나볼 수 있다.
이날 저녁 8시에는 ‘빅스마일라이브with농심’ 편을 통해 스마일배송 블록 기획세트 3탄으로 제작된 ‘배홍동 블록 기획세트’를 비롯한 농심 인기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구매고객 대상으로 다이슨 에어랩, 명품 카드지갑, 커피 기프티콘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빅브랜드사의 제품을 하나의 방송에서 만나볼 수 있는 연합방송도 있다. 브랜드 연합방송은 행사 기간 동안 총 5회에 걸쳐 저녁6시에 방송된다. 20일에는 ▲스와로브스키 ▲케네스레이디 등 인기 브랜드의 패션 아이템을 제안하며, 23일에는 ▲삼성전자 ▲LG전자 ▲신일 등 여름가전 행사를 통해 에어컨,제습기,서큘레이터 등 대표 여름가전을 최대30%할인가로 선보인다.
라이브방송 시청자를 대상으로 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행사 기간 추첨을 통해스마일캐시 100만원(10명),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1만원권(1000명), 신세계 상품권 10만원(매일 3명) 등을 증정한다.
이정엽 G마켓 마케팅본부 본부장은 “빅스마일데이를 맞아 고객 소통을 위해 한층 더 풍성해진 혜택으로 라이브방송을 확대 진행하게 됐다”며 “빅브랜드사의 제품을 파격적인 조건에 만나볼 수 있는 만큼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