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조사관 보내 현장조사
공정거래위원회가 한샘·현대 리바트 등 가구업체들의 특판가구 담합 혐의를 조사하고 있다.
25일 연합뉴스 보도에 따르면 공정위 카르텔조사국은 최근 이들 업체에 조사관을 보내 현장조사를 벌였다.
공정위는 업체들이 특판가구 입찰 과정에서 담합한 혐의를 들여다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특판가구는 아파트 등을 지을 때 기본으로 들어가는 가구를 가리킨다.
"동거 중인 남친이 대출금 갚아주는데 떠나고 싶어…대출금 대신 완납시킬 방법 있을까요?"
동거 중인 남자친구에게 자신의 중고차 구매 대출금을 갚게 한 뒤 동거를 그만두고 싶다는 여성의 사연이 화제다.지난 23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중고차 대출 완납 남친 설득 방법 있을까'라는 글이 게시됐다.글 작성자 A씨는 현재 남자친구와 동거한 지 2년이 조금 넘었다고 운을 뗐다.A씨는 남자친구 명의의 집에서 동거를 시작할 당시 대출을 받아 중고차를 구매했다고.그는 "코로나 한창 유행 시작할 때라 대중교통이 위험해서 내가 출퇴근할 때 주로 쓴다"며 "따져보면 우리 둘 같이 쓰는 거라고 설득해서 내가 (금전적으로) 여유 생길 때까…
'故이예람 중사 특검' 특검보 3명 임명…유병두·이태승·손영은
윤석열 대통령 임명 재가
낚시꾼 바늘에 걸린 마약 주사기…필로폰 투약 조직폭력배 2명 체포
해경,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조직폭력배 2명 구속 송치지난해 11월 부산서 낚싯줄에 걸린 검정 비닐봉지 속 주사기 수십 개 발견증거인멸 위해 비닐봉지 담아 바다에 버려…체포 당시 필로폰 투약한 상태
아주대 기술지주 자회사 '벡스랩', 'CES 2025' 혁신상 수상
아주대기술지주회사 자회사 벡스랩이 세계 최대 규모 ICT 전시인 'CES 2025'에서 디지털헬스(Digital Health) 분야에서 혁신상을 수상했다.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정보기술(IT)·전자 전시회인 CES는 매년 전 세계의 출품작 가운데 기술성, 디자인, 혁신성이 뛰어난 제품에 대해 혁신상을 선정한다.벡스랩은 아주대 디지털미디어학과 석혜정 교수를 중심으로 심리, 디지털미디어 등 아주대 출신 학생 다섯 명이 주축이 돼 창업한 회사다. 최근 기술보증기금 보증연계투자 대상기업으로 선정돼 3억원의 초기 투자금을 유치…
스탠다드에너지 ESS ‘에너지타일’, CES 2025 혁신상 수상
세라젬, CES 2025 혁신상 6개 수상…2년 연속 쾌거
[오늘 날씨] 오후부터 일부 지역 비·일요일 한파…겨울 패딩 관리법은?
키 맞추기 나선 ‘강남 옆세권’, 집값 강세
이재명 첫 선고부터 '징역형'…사법리스크 현실화에 대권가도 '위태'
비트코인, 美 '전략적 준비자산' 편입 가시권..."새 패러다임vs우스워"
"월 120 준다, 나랑 즐겨보자" 딸뻘 알바女 쫓아다닌 중년男
속옷에 넣은 도마뱀, 작정한 남자들의 만행이었다
실시간 랭킹 더보기
경제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기억의 저장고, 디지털 시대의 영화 이야기
서지용의 금융 톡톡
금통위의 기준금리 인하와 후폭풍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이재명, 선고 생중계 겁내는 좀생이었나
전기차 화재…"또 벤츠야?"를 "역시 벤츠야!"로 바꾸려면[기자수첩-산업IT]
민주당이 이재명 대표 무죄를 확신한다면 [기자수첩-정치]
비즈니스 타려고 모았는데 왜 설렁탕을 사라고 하세요? [기자수첩-산업IT]
· 트럼프 “전기차 보조금 폐지” 보도에…2차전지株 일제히 급락
· 삼성전자, 하루만에 ‘5만전자’ 회복…장 초반 3.6% 강세
· 고려아연, 유상증자 철회 가능성에 강세
· IPO 한파에 ‘새내기주 잔혹사’ 지속…닷밀 상장 첫날 22% 급락
· “5만전자도 위태” 삼성전자, 또 52주 신저가 경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