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KB손보, 희망바자회 수익금 소외계층 아동에 기부


입력 2022.05.26 10:17 수정 2022.05.26 10:17        김효숙 기자 (ssook@dailian.co.kr)

김기환 KB손해보험 대표이사(왼쪽)와 오해 크라운멤버 대상 수상자 내게주는선물㈜ 대리점 장태훈 대표 및 임직원 최다 기부왕 임은진 평택지역단 주임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KB손해보험

KB손해보험은 아름다운 가게와 함께하는 KB희망바자회를 개최하고, 발생된 수익금 전액을 소외계층 아동들을 위해 기부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날 오전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KB손보 본사에서 진행된 KB희망바자회는 물건을 재사용해 자원을 순환하여 환경보호에 기여하고 판매된 수익금을 소외계층 아동들에게 전달하는 환경과 사회를 고려한 ESG경영활동의 일환이다. KB손보는 KB희망바자회를 통해 지난 17년 간 약 80만 점의 물품을 기부했다.


이날 KB희망바자회 행사는 KB손해보험 대표이사 김기환 사장과 물품 최다 기부 임직원, 2022년 크라운멤버 대상 수상자 내게주는선물㈜ 대리점 장태훈 대표 등이 참여한 가운데 온라인을 통해 생중계 되었다. 임직원과 영업가족의 기부물품은 아름다운 가게 은평구청점 등 9개 매장에서 동시에 판매가 진행됐다.


공식행사 이후에는 KB손해보험의 광고모델 오은영 박사와 KB금융그룹 광고모델 김연아 선수를 비롯한 프로골퍼 박인비, 전인지, 안송이 선수, 쇼트트랙 국가대표 최민정 선수, KB스타즈 배구단 후인정 감독 등이 기부한 애장품 경매를 통해 따뜻한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김기환 KB손보 대표이사는 기념사를 통해 "구성원들의 열띤 참여로 희망바자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하게 되어 뿌듯함을 느낀다"며 "KB손보는 지속적인 나눔 경영을 통해 우리 사회의 어려운 이웃들과 희망을 함께 하는 기업이 되고자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효숙 기자 (ssoo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김효숙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