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기획회사 몽규 (MONQ)에서 2022 상반기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몽규는 신입과 경력, 각 분야에서 다양한 인재를 채용할 예정이다.
모집 부문은 ▲경영・전략, ▲콘텐츠 제작 2개 분야로, 23일 오늘부터 6월 3일까지 약 2주간 지원서를 접수 받는다. 몽규의 이번 채용은 채용사이트 ‘사람인’ ‘잡코리아’ ‘원티드’에서 진행하며 대면 면접을 통해 선발할 예정이다. 획기적인 콘텐츠 기획에 관심을 가진 사람이라면 학력이나 경력, 성별에 관계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이번 채용의 최종 합격자는 입사 후 2개월간 사내 문화, 업무 파악을 위한 ‘온보딩 프로그램(Onboarding Program)’을 진행할 예정이며, 빠른 적응을 위한 체계적인 맞춤형 과정을 제공받게 된다.
몽규는 정규직 근무 시 전세금 지원, 인센티브 제도, 내부 F&B 브랜드 ‘펠른’ 이용권 제공, 내일채움공제 연계, 사내 동호회 활동 지원 등 다양한 복지 제도도 운용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주)몽규 관계자는 “역량에 따른 기회와 보상을 제공하며, 보다 다양한 정책과 복지를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팀 단위의 조직 구성을 바탕으로 공동의 미션을 효율적으로 수행해 나갈 수 있는, 젊고 수평적인 조직에서 성장하고 싶은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브랜드 콘텐츠와 뉴미디어 콘텐츠 제작 사업에 주력하고 있는 만큼, 몽규는 이번 인력 채용을 발판 삼아 콘텐츠 기획의 질을 높이고 회사의 성장을 이어나 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