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인터파크, LG유플러스와 제휴 서비스 개발 업무협약


입력 2022.07.07 09:08 수정 2022.07.07 09:09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지난 6일 서울 용산 소재 LG유플러스 사옥에서 진행된 업무협약식에 참석한 (왼쪽부터) 인터파크 신정호 CMO(최고마케팅책임자), LG유플러스 정수헌 컨슈머부문장(부사장)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인터파크 지난 6일 서울 용산 소재 LG유플러스 사옥에서 진행된 업무협약식에 참석한 (왼쪽부터) 인터파크 신정호 CMO(최고마케팅책임자), LG유플러스 정수헌 컨슈머부문장(부사장)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인터파크

인터파크는 LG유플러스와 여행·문화 생활을 지원하는 제휴 서비스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인터파크와 LG유플러스는 양사가 보유한 역량을 결합해 고객의 여행·문화 경험을 혁신할 수 있도록 돕는 신규 서비스를 내놓을 방침이다.


구체적으로는 LG유플러스는 인터파크의 여행 상품 구매 고객에게 로밍 혜택을 제공하고, 인터파크는 LG유플러스 고객을 위해 여행을 비롯한 각종 공연·스포츠 경기 등 예매에 혜택을 제공하는 등 제휴 서비스 개발에 힘을 모을 계획이다.


신정호 인터파크 최고마케팅책임자(CMO)는 "LG유플러스와 전략적인 협력을 통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LG유플러스와 꾸준한 협력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 큰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