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아모레퍼시픽 한율, '한율시장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입력 2022.08.16 14:09 수정 2022.08.16 10:09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한율 '한율시장 리미티드 에디션'.ⓒ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한율은 '한율시장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한정판은 한율의 대표 화장품 원료가 모이는 한국의 전통 시장을 모티프로 제작됐으며, ‘빨간쌀 진액 2종’, ‘어린쑥 수분진정 2종’, ‘달빛유자C 세럼’, ‘힘찬콩 탄력 2종’의 네 가지 브랜드 대표 화장품을 세트로 구성했다.


대표 제품인 빨간쌀 진액 라인은 경기도 여주에서 유기농 재배한 현미를 홍국균으로 발효한 빨간쌀을 담아 피부 보습 효과가 뛰어나고, 어린쑥수분진정라인은 진정효능이 높아지는 단오 무렵의 강화 어린잎을 사용해 유해환경과 스트레스로 지친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켜준다.


한율은 이번 한정판 제품을 통해 한국 추석의 풍성함과 나눔의 정을 전달하고 수확의 결실을 축하하는 의미도 담고자 했다. 9월에는 한율시장 리미티드 에디션 팝업스토어 행사를 아모레 성수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