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샵백, 글로벌 브랜드 새단장…"사용자 편의 대폭 강화"


입력 2022.08.25 15:06 수정 2022.08.25 11:08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샵백

샵백은 추석 연휴를 앞두고 아태지역 10개 시장에 걸친 글로벌 리브랜딩을 기업 최초로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앞서 TV광고를 통해 선보인 '샵(SHOP)하면 현금이 백(BACK)'이라는 슬로건을 앞세워 고객에게 풍성한 캐시백 혜택을 제공해온 샵백은 이번 리브랜딩을 통해 사용자 편의를 더욱 강화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각오다.


이번 리브랜딩은 샵백의 모든 서비스와 혜택을 고객들이 체감할 수 있도록 일상적인 쇼핑과 결제 활동에서부터 작은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 하는 데 초점을 뒀다. 고객은 샵백을 통해 국내외 250여 개 스토어에서 쇼핑할 때, 결제금액의 일정액을 현금으로 돌려받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샵백코리아는 추석연휴와 그룹 창립 2주년을 기념해 2주간의 초대형 캐시백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행사는 국내 사용자에게 최대 24% 더 많은 캐시백과 경품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샵백은 알리익스프레스 등의 소매서비스 업체들과 제휴해 샵백 사용자만 이용할 수 있는 전용 할인쿠폰을 제공할 계획이다.


헨리 찬(Henry Chan) 샵백 CEO 및 공동 설립자는 “고객들이 샵백을 통해 지속적으로 받아온 작은 혜택들의 힘을 믿고 있으며 더 현명하게 쇼핑하고 결제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리브랜딩이 이 메시지를 더 강하게 전달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한국 내 네트워크를 지속적으로 확장해 왔기 때문에 여러 접점을 통해 고객을 유치하고 파트너들에게는 샵백을 통한 노출과 영업 기회를 지원할 수 있게 됐다”고 덧붙였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