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개인 맞춤형 구강케어 브랜드 리브러쉬(Re:Brush)는 레페리 소속 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와 함께한 네이버 쇼핑 라이브 채널에서 방송 1시간 만에 3억 원대 매출을 달성했다고 30일 밝혔다.
리브러쉬는 자체개발한 온라인 구강타입테스트를 통하여 개개인의 구강의 특성을 분석, 치과의사를 비롯한 전문가들이 설정한 데이터에 따라 맞춤형 구강관리 용품 및 콘텐츠를 제공한다. 올해는 국내 구강케어 브랜드로는 유일하게 상반기와 하반기 2번 연속 대한치과의사협회에 공식 의전품으로 납품할 정도로 제품의 독보적인 전문성과 차별성을 인정받았다.
이번 쇼핑 라이브 마켓에서 리브러쉬가 선보인 주력 제품은 입냄새 제거 특화인 ‘리브러쉬 클로브 농축가글액(허브민트향)’과, 충치 예방 특화인 ‘리브러쉬 티트리 농축 가글액(피톤치드향)’이다. 두 제품 모두 국내 유일 100배 농축 특허 공법 기술을 통해 50㎖ 1개를 250번 이상 사용할 수 있어서 언제 어디서나 휴대하기 편하며, 빠르고 간편하게 구취제거와 충치예방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제품이다.
클로브 농축 가글은 클로브와 로즈마리, 아연 등을 사용한 더블 이펙트 시너지 효과를 통해 입냄새는 물론, 속냄새까지 잡아주는 것이 특징이다. 올 2월 출시되자마자 완판되어, 무려 2달을 기다려야 받을 수 있을 정도로 인기가 높다.
티트리 농축가글은 자연 유래 성분인 티트리, 알로에베라, 프로폴리스, 자일리톨, 세이지엑스 등을 통해 충치 예방과 플라그 생성 억제를 돕는 것이 특징이다. 공인인증기관인 KCL시험을 통하여 구강 내 대표적인 충치균을 99.9% 살균력하는 것을 입증했다.
단품부터 세트까지 다양한 구성으로 진행된 이번 마켓에서는 입냄새 제거 클로브 농축 가글 1개+충치 예방 티트리 농축 가글 1개로 구성된 1+1 세트가 가장 인기 있었으며, 라이브 방송 10분 만에 1억 매출을 돌파하였으며 누적 총 3만 개 이상 판매되었다. 이를 통해 당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 인기 상품 1위를 차지했다. 또한 네이버 쇼핑TV 최근 7일 판매량/선호도 종합 1위를 하며 반나절만에 4억대 매출을 달성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