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티몬, 포항 직송 수산물·건어물 소상공인 상생 라방 진행


입력 2022.09.14 08:56 수정 2022.09.14 08:56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티몬

티몬은 14일 오후 1시부터 ‘포항시 온택트 비즈니스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포항 직송 제철 수산물과 건어물 등을 최대 5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특별 라방을 실시한다.


티몬은 포항시, 경상북도경제진흥원과 손잡고 최근 태풍 피해를 입은 포항시 업체들의 매출 활성화를 돕는 등 소상공인 상생 강화를 목표로 힘쓰고 있다.


이날 오후 1시부터 ‘티몬 커머스센터 오렌지스튜디오 포항(커머스센터)’에서 열리는 이번 라이브 방송에는 개그맨 윤택, 쇼호스트 정재희 등이 출연한다. 티몬의 라이브커머스 티비온과 연계해 방송하며, 포항의 우수 소상공인들이 선보이는 제철 상품들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 방송 중 50% 선착순 할인쿠폰 및 구매 인증 고객 대상 아메리카노 쿠폰도 준비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전한다.


정해영 티몬 상생협력실장은 “포항 커머스센터가 소상공인들의 판로 확대를 지원하는 핵심 거점으로 역할을 강화해 나가고 있는 상황”이라며 “티비온과 연계해 소상공인의 상품을 판매하고 마케팅을 지원하는 대표 상생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