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LG전자, 익선동에 '무드업 냉장고' 팝업스토어 열어


입력 2022.10.23 10:59 수정 2022.10.23 10:59        남궁경 기자 (nkk0208@dailian.co.kr)

무드업 냉장고·꽃·식물 등 활용해 전시

LG전자 모델들이 팝업스토어에서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을 체험하고 있다.ⓒLG전자

LG전자가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MoodUp)’의 고객가치를 알리기 위해 이색 체험공간을 열었다.


LG전자는 다음달 5일까지 서울 종로구 익선동에 위치한 ‘루프스테이션 익선’에서 ‘오브제 유니버스’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3일 밝혔다. 이곳에는 19대의 무드업 냉장고를 비롯해 100 그루가 넘는 나무, 수백만 송이의 꽃, 돌, 이끼 등 다양한 사물들이 전시된다.


'LG 씽큐' 앱에서 원하는 컬러를 선택하면 ▲사계절 분위기를 연출한 공간에는 봄봄봄, 쏘쿨, 가을가을해, 포근한 겨울 등 계절 테마 ▲숲을 모티브로 꾸민 공간에는 새벽녘, 석양감성, 비, 불멍 등 힐링 테마 ▲전시관 지하에는 신비롭고 몽환적인 분위기의 전시물들과 함께 팝 테마로 설정한 무드업 냉장고 등을 볼 수 있다.


전시장 한편에는 관람객들이 직접 LG 씽큐 앱을 이용해 무드업 냉장고 색상을 바꿔보는 등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된다. 투어를 마친 관람객은 커피, 굿즈 등을 증정하는 카페테리아도 이용할 수 있다. 방문 인증샷을 SNS에 올릴 경우 오브제 유니버스 그립톡과 사진 인화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LG전자는 팝업 스토어 운영 마지막 날인 11월 5일에는 폐기되는 자원을 재활용해 환경을 보호하는 취지에서 전시에 활용한 드라이플라워를 방문객 100명에게 나눠주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은 세계적인 색채 연구소인 미국 팬톤컬러연구소와 협업해 만든 오브제컬렉션 컬러를 포함해 상칸 22종, 하칸 19종 중 원하는 색상을 LG 씽큐 앱에서 골라 냉장고 도어마다 바로 적용할 수 있다. 컬러를 변경할 수 있는 도어가 4개인 상냉장 하냉동 냉장고의 경우 17만 개가 넘는 색상 조합이 가능하다.


박경아 LG전자 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 상무는 “오브제 유니버스를 통해 MZ세대를 포함한 다양한 세대의 고객들이 무드업 냉장고를 직접 체험하며 LG 가전의 차별화된 가치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남궁경 기자 (nkk0208@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남궁경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