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바디프랜드, '팬텀 로보' 두 번째 TV CF 공개


입력 2022.11.09 14:17 수정 2022.11.09 14:17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는 신제품 ‘팬텀 로보’의 두 번째 광고 ‘새로운 움직임 편’을 공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TV CF는 바디프랜드가 최근 선보인 안마의자 팬텀 로보의 차별화된 동작에 주목했다. 특히 바디프랜드가 만들어갈 미래와 지향점을 담은 매니페스토(기업이나 브랜드의 철학과 비전을 담아내는 영상) 형식의 광고로 제작해 눈길을 끈다.


팬텀 로보의 대표적인 마사지 프로그램 ‘사이클 모드’를 연상시키는 역동적인 사이클링 장면과 팬텀 로보의 다리부 작동 장면을 오버랩 하면서 바디프랜드만의 특허 기술을 적용해 선보인 좌우 다리부 독립 구동 시스템을 감각적으로 묘사했다.


두 다리를 자유롭게 함으로써 가능해진 새로운 마사지 패턴 기술인 ‘로보워킹 테크놀로지(Rovo Walking Technology)’도 시각적으로 풀어냈다. 새롭게 선보인 이 기술을 통해 장요근, 이상근, 햄스트링 등 기존에 자극하기 어려웠던 코어 근육 및 하체 근육 부위를 스트레칭 할 수 있게 됐다.


또한 팬텀 로보만의 마사지 프로그램인 8가지의 로보 모드도 보여준다. 편안히 누운 자세로 안마의자의 각도를 젖혀 체중을 분산시키고 안락함을 주는 ‘무중력 모드’를 우주 속에서 유영하는 모습으로 그려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바디프랜드만의 독보적인 기술이 적용된 팬텀 로보의 새로운 움직임이 지닌 가치와 의미를 전달함과 동시에 디지털 헬스케어 그룹으로서 건강한 삶을 선사하고자 하는 기업의 미래 비전을 담았다”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