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하고엘앤에프, 감성 라이프웨어 '드파운드' 투자 확정


입력 2022.11.18 14:26 수정 2022.11.18 14:26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드파운드.ⓒ하고엘앤에프

하고엘앤에프는 트렌디한 감성으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감성 라이프웨어 브랜드 드파운드를 26번째 투자 브랜드로 선정했다고 18일 밝혔다.


드파운드는 일상 속 아이템을 편안하면서도 감성적으로 담아내는 라이프웨어 브랜드다. 리본백, 시티백 등 에코백 시리즈 및 패브릭 달력으로 큰 화제를 일으키며 주목을 받은 데 더해 올 초부터는 의류 라인까지 영역을 확대했다.


특히 차정원, 김나영, 강민경 등 옷 잘입기로 유명한 패션 인플루언서 및 셀럽이 즐겨 착용하는 제품으로 입소문이 나며 고객층이 더욱 빠르게 늘었다. 해마다 2배 이상의 매출 신장을 기록하는 라이징 브랜드로 주목을 받고 있다.


하고엘앤에프는 이 같은 드파운드의 시장성 및 앞으로의 성장에 주목해 이번 투자를 결정했다. 특히 경영 전략 및 재무, 마케팅 분야 등 다각적 분야의 지원이 더해지면 더욱 큰 성장을 이뤄낼 수 있을 것으로 판단했다.


이에 하고엘앤에프는 전문 인큐베이팅 시스템 및 국내 굴지의 패션 대기업 출신 전문가들의 리소스를 전폭적으로 제공, 향후 드파운드가 상품 개발 및 브랜드 아이덴티티 강화에 더욱 집중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또한 하고엘앤에프는 복합형 O4O매장 ‘하고하우스(HAGO HAUS)’를 비롯해 다수의 브랜드 오프라인 매장 진출을 성공시켜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드파운드의 오프라인 유통망을 더욱 탄탄하게 구축할 계획이다.


홍정우 하고엘앤에프 대표는 “특유의 편안하면서도 매력 있는 디자인, 독보적인 브랜드 경쟁력 등을 지닌 드파운드의 잠재력을 확인했으며 여기에 하고엘앤에프의 전략적 지원이 더해진다면 더욱 높은 성장세를 보일 수 있을 것으로 판단해 이번 투자를 결정했다”며 “앞으로도 국내 대표 브랜드 인큐베이터로서 성장 가능성을 지닌 다채로운 신진 브랜드 및 디자이너 발굴 및 육성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