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롯데온 온앤더뷰티, '새해 피부 리셋' 행사 진행


입력 2022.12.26 07:58 수정 2022.12.26 07:58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롯데온

롯데온의 프리미엄 뷰티 전문관 온앤더뷰티는 다음달 1일까지 '새해 피부 리셋(RE:SET)' 행사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최근 급격하게 기온이 떨어지고 건조해지며 진정 및 보습을 위한 스킨케어 제품을 찾는 고객이 늘고 있다. 이번 달 온앤더뷰티 매출을 분석한 결과 스킨케어 매출은 전년 대비 30% 신장했다. 특히 충분한 보습을 위한 크림이 50%, 언제 어디서나 휴대하며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할 수 있는 미스트 매출이 60% 증가하는 등 보습 관련 상품 수요가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 행사에서는 보습과 피부 장벽 강화를 위한 럭셔리 스킨케어 상품을 모아 선보인다. 고객이 피부 상태에 따라 상품을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크림&밤', '세럼&에센스', '에센스&젤크림' 등 제형별로 제안하며, 단독 선출시 신상품 및 단독 기획 상품도 준비했다.


대표적으로 온앤더뷰티에서 가장 먼저 선보이는 신상품으로 '키엘 울트라 훼이셜 베리어 크림'이 있으며, 고객 인기에 힘입어 롯데 단독으로 대용량으로 구성한 수분 세럼 '클라랑스 더블 세럼' 등을 선보인다.


인기 상품 구매 시 추가 증정 혜택도 제공한다. '라메르 기적의 크림(60ml)세트'와 '빌리프 모이스처라이징 밤', '에스티로더 갈색병 세럼 세트' 등 구매 시 4종 이상의 샘플을 증정하며, '랑콤 제니피끄 세럼', '비오템 아쿠아 파워 올인원 세트', '크리니크 쏙 보습크림' 등 구매 시 추가 용량을 증정한다.


또한 스킨케어 상품 구매 후 리뷰를 남기거나 상품 추천 댓글을 남기면 엘포인트(L.Point)를 증정하는 고객 참여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페이지에 고객이 직접 사용해 본 상품 중 가장 좋았던 '스킨케어 인생 아이템'을 선정해 댓글로 작성하면 100명을 추첨해 새해를 응원하는 의미를 담아 엘포인트 2023점을 증정한다.


황형서 롯데온 백화점마케팅 팀장은 "급격히 춥고 건조해진 날씨에 피부 보습을 위한 스킨케어 상품을 찾는 고객이 늘고 있어 보습 라인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와 상품을 모아 제안하는 행사를 기획했다"며 "온앤더뷰티 단독으로 가장 먼저 선보이는 신상품과 단독 구성 상품,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으로 준비했으니 본인에게 맞는 상품을 찾아 새해에는 촉촉한 피부로 거듭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