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는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과 함께 설 연휴를 앞두고 양사 고객에게 다양한 할인 혜택과 이벤트로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요기요X모두의마블’ 컬래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우선 이달 29일까지 기간별로 인기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참여 브랜드는 ▲또래오래 ▲투썸플레이스 ▲두찜 ▲피자헛 ▲삼첩분식 ▲KFC ▲처갓집양념치킨 ▲반올림피자 등 총 8곳이다.
이벤트 기간 내 모두의마블에 접속만 해도 모든 요기요 고객들에게 브랜드마다 2천원씩 횟수 제한 없이 할인해주는 8천원 상당의 쿠폰팩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쿠폰팩 적용 브랜드를 대상으로 요기요의 연중무휴 소비자 할인 혜택 프로그램인 ‘오늘의할인’도 진행돼 이벤트 참여자라면 중복 할인을 적용, 브랜드에 따라 최대 1만3500원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여기에 ‘요마트 4천원 할인 쿠폰’과 주문 카테고리 제한 없이 최대 15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7% 할인 쿠폰도 제공하며 지난 컬래버 이벤트보다 혜택을 한층 강화했다.
아울러 실제 다이아 반지와 모두의마블 다이아 아이템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스탬프 이벤트도 진행한다. 요기요에서 이벤트 대상 브랜드를 할인 받은 횟수만큼 모은 스탬프 개수에 따라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1등 경품으로는 1천만원 상당의 다이아 반지를, 이 외 스탬프 개수별 차등 지급 기준에 따라 모두의마블 다이아 게임 아이템과 요기요 할인 쿠폰팩 등을 선물할 예정이다.
우재훈 요기요 제휴 마케팅 실장은 “새해를 맞아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협업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강력한 할인 혜택과 선물이 가득 마련된 요기요와 함께 맛있는 즐거움을 누리는 설 연휴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