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쿠팡, 한국프로농구 레플리카 유니폼 판매


입력 2023.02.22 09:06 수정 2023.02.22 09:06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쿠팡

쿠팡은 한국프로농구(KBL) 구단 유니폼을 빠르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고 22일 밝혔다.


쿠팡은 한국프로농구 인기 구단의 레플리카 유니폼을 로켓배송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3개 팀을 입점했다. 입점한 구단은▲서울SK나이츠 ▲원주DB프로미 ▲울산 현대모비스다.


이제 농구팬들은 유니폼 구매를 위해 구장 내 오프라인 매장에서 줄을 서서 기다릴 필요가 없어졌다. 특히 시간이 오래 걸리는 선수 이름과 등번호 마킹의 경우 쿠팡에서 구매하면 원하는 선수 유니폼을 바로 선택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현재 온라인으로 유니폼을 구매할 수 있는 곳은 한국프로농구 공식몰(KBL스토어)과 각 구단의 온라인 판매처를 제외하면 쿠팡이 유일하다. 또한 로켓배송을 이용하면 더욱 빠르게 원하는 유니폼을 받을 수 있어 바로 유니폼을 입고 농구경기를 관람하러 갈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최근 극장가에서 시작된 농구 열풍을 고려해 농구팬들이 원하는 구단의 유니폼을 손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입점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인기 스포츠 구단과 협업해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더욱 빠르고 편리하게 받아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