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 LF몰은 국내 유일 중장거리 전문 하이브리드(HSC) 항공사 에어프레미아(AIR PREMIA)와 함께 전 노선 최대 50% 할인하는 ‘프리미엄 여행의 시작’ 프로모션을 내달 3일까지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LF몰은 지난 1월 여행 카테고리를 신규로 선보이며 항공권 예약 서비스를 오픈한 바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LF몰에서 에어프레미아의 핵심 노선인 ▲로스앤젤레스 ▲싱가포르 ▲도쿄 ▲호치민 항공편을 최대 50% 할인된 특가로 제안한다.
에어프레미아 항공사는 안정성과 효율성에서 높게 평가되는 보잉(BOEING)사의 차세대 항공기 ‘B787-9드림라이너’를 중장거리 노선 주력 항공기로 운영하고 있으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비즈니스급의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프리미엄 이코노미를 선보이고 있다. 프리미엄 이코노미 클래스는 42인치의 넓은 좌석 간격과 좌석마다 비치된 고화질 13인치 터치스크린이 특징이다.
또한 22일 오후 2시에 LF몰앱에서 진행되는 라이브방송의 댓글 이벤트에 참여한 1명과 프로모션 기간에 에어프레미아 왕복 항공권을 구매한 1명을 추첨해 ‘LA왕복 무료 항공권’을 제공한다. 추가로 프로모션에서는 각 여행지에서 어울릴만한 패션 아이템을 다양한 화보와 함께 제안한다. 특히 일본 도시 여행에 맞춰 헤지스, 닥스, 룩캐스트 등 브랜드의 가벼운 외투, 여행가방 등을 제안하고 동남아 해양 레저 여행에 걸맞은 스윔웨어(Swim Wear)와 썬캡 등을 소개한다.
LF몰 관계자는 “약 8천여개의 프리미엄 브랜드를 선보이고 있는 LF몰과 하이브리드 항공사 에어프레미아와의 이번 협업은 고품질 여행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해 최상의 고객 만족을 이끌어 낼 계획”이라며 “LF몰은 에어프레미아를 시작으로 다양한 항공사와의 협업을 계속 이어 나갈 예정이니 더욱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