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공직선거법 위반 사건으로 기소된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3일 서울 서초구 서울중앙지방법원에서 열린 첫 공판에 출석하고 있다.
창단 첫 승 안긴 청주 조르지, K리그2 1라운드 MVP
충북청주 조르지가 ‘하나원큐 K리그2 2023’ 1라운드 MVP로 선정됐다.조르지는 지난 1일 서울 목동종합운동장에서 열린 서울이랜드와 충북청주FC의 개막전에서 1골을 기록하며 충북청주의 3-2 승리를 이끌었다.이날 선발 출전한 조르지는 경기 내내 드리블 돌파, 훌륭한 위치 선정 등으로 충북청주의 공격에 활기를 불어넣었다. 이어 조르지는 후반 18분, 페널티아크 정면에서 오른발 슈팅으로 팀의 세 번째 골을 터뜨리며, 충북청주의 역사적인 창단 첫 승에 기여했다.이날 경기는 충북청주가 파울리뉴, 문상윤, 조르지의 연속 골로 손쉽게 3-…
NH선물, ‘3행(行) 3무(無) 실천 결의대회’ 실시
NH선물은 전 직원이 ‘3행(行) 3무(無) 실천 결의대회’를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전날 여의도에 위치한 농협재단에서 진행된 이번 결의대회에서 장승현 대표와 임직원들은 3행 3무 실천운동 서약서 등을 작성하며 윤리경영에 앞장설 것을 결의했다.올해를 청렴농협 구현 실천의 해로 선정한 농협은 ‘범 농협 3행 3무 실천운동’을 집중 전개할 것을 선포했다. 3행 3무 실천운동은 농협 임직원이 반드시 실천해야 할 3가지 항목과 근절해야 할 3가지 항목으로 구성된 범 농협 실천운동이다.임직원간 서로 이해하고 존중하는 문화를 조성하는 3행(行…
'ISU도 인정' 김민선 세계선수권 출격, 이상화 이어 첫 금메달?
스피드 스케이팅 김민선, 세계선수권 여자 500m 정상 도전
KB증권, ‘ELS 10종·ELB 2종’ 공모
ELS 오는 7일까지 모집
'불타는 트롯맨' 황영웅, 사전 녹화분·VOD도 편집?…"내부 논의 중"
'불타는 트롯맨' 참가자 황영웅이 하차한 가운데, 제작진이 그의 사전 녹화분 편집을 두고 논의 중이다.3일 MBN 오디션 프로그램 '불타는 트롯맨' 측은 황영웅의 남은 방송분과 VOD 서비스 편집 여부에 대해 "내부 논의 중"이라고 밝혔다.이날 황영웅은 자신의 SNS를 통해 "더 늦으면 안 될 것 같아 제작진과 상의 끝에 말씀을 드리고자 한다. 저는 이제 '불타는 트롯맨' 경연을 끝마치려 한다"며 하차를 선언했다.이후 제작진 또한 "어젯밤 참가자 황영웅 씨가 경연 기권 의사를 밝혀옴에 따라 제작진은 본인의 의사를 존중해 자진 하차를…
반도체업계, 반도체특별법 '주 52시간 예외 적용' 건의
"장예찬 씨, 한동훈 공격 그만하고 자숙하라"…국민의힘 청년 시의원의 일갈
북한, 눈 그치자 쓰레기 풍선 날렸다…올 들어 32번째
"내년 아빠 되니 선처 부탁"…성관계 영상 불법 촬영 30대, 징역형 집행유예
'역대급 스케일' 들킨 재벌女, 목숨 구걸 시작했다
"문가비가 세뇌당한 미성년자도 아니고…정우성이 미혼모 만들었나"
실시간 랭킹 더보기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이재명이 그 입으로 정치의 정도를 설파하다니!
함께 읽는 통상
미국 시장에 도전하는 우리 중소기업의 기회와 과제
민경우의 운동권 이야기
김영삼을 위한 변명…민주주의 공과
정부·국회 합심해 방통위 합의제 기구 만들어야 [기자수첩-산업IT]
법정에 선 이재용과 이재명의 '말' [박영국의 디스]
열흘 만에 미소, 이재명…아직 한참 남았다 [기자수첩-사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