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은 메타버스 플랫폼에서 NH패널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지난 2013년부터 시작한 NH패널은 고객과 현장의 소리를 듣고 반영하는 소통채널이다. 고객패널 30명, 직원패널 100명으로 구성해 운영 중이다.
이번 발대식을 시작으로 올 한해 동안 금융상품과 서비스 개선 등에 관한 의견을 제시하고 과제 수행, 아이디어 공모 등 다양한 활동들을 수행할 예정이다.
박병규 농협은행 경영기획부문 수석부행장은 "NH패널 덕분에 고객과 현장의 목소리를 적극 반영해 소통하는 은행으로 발돋움 할 수 있었다"며 "NH패널의 제안을 귀담아 듣고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NH농협은행은 메타버스 플랫폼에서 NH패널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지난 2013년부터 시작한 NH패널은 고객과 현장의 소리를 듣고 반영하는 소통채널이다. 고객패널 30명, 직원패널 100명으로 구성해 운영 중이다.
이번 발대식을 시작으로 올 한해 동안 금융상품과 서비스 개선 등에 관한 의견을 제시하고 과제 수행, 아이디어 공모 등 다양한 활동들을 수행할 예정이다.
박병규 농협은행 경영기획부문 수석부행장은 "NH패널 덕분에 고객과 현장의 목소리를 적극 반영해 소통하는 은행으로 발돋움 할 수 있었다"며 "NH패널의 제안을 귀담아 듣고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