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HJ중공업, 우수협력사 초청 '안전보건 간담회' 개최


입력 2023.05.23 15:57 수정 2023.05.23 15:57        배수람 기자 (bae@dailian.co.kr)

HJ중공업 건설부문이 안전보건 상생 협력을 위한 '협력사 CEO 안전보건 간담회'를 23일 실시했다고 밝혔다.ⓒHJ중공업 HJ중공업 건설부문이 안전보건 상생 협력을 위한 '협력사 CEO 안전보건 간담회'를 23일 실시했다고 밝혔다.ⓒHJ중공업

HJ중공업 건설부문이 안전보건 상생 협력을 위한 '협력사 CEO 안전보건 간담회'를 23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간담회는 HJ중공업이 우수 협력사 CEO 30명을 초청 협력사와 소통하고 상호 협력 방안을 공유하는 장으로 서울 남영사옥에서 진행됐다. 행사는 우수 협력사에 대한 시상과 안전보건 상생 선포식, 그리고 안전보건 우수사례, 상생 지원방안 발표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HJ중공업은 협력사의 안전보건 교육 및 활동을 다방면으로 지원하고 있다. 사이버 건설안전보건학교를 통해 협력사 임직원까지 참여하는 교육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으며, 현장 작업반장 등 일용직 근로자까지 그 대상을 확대할 계획이다.


또 고용노동부와 안전보건공단이 주관하는 안전보건관리체계 구축 컨설팅 사업에 협력사를 직접 추천해 최근 3개사가 대상자에 선정되기도 했다.


홍문기 건설부문 대표는 "대형건설사로서는 드물게 3년 연속 중대재해 ZERO를 달성한 것은 협력사와의 상생 협력을 통해 만들어낸 뜻깊은 성과"라며 "올해 4년 연속 중대재해 ZERO 달성을 위해 안전보건 및 품질을 경영의 최우선 가치로 삼겠다"고 밝혔다.

배수람 기자 (ba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