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이세영 우승’ 테일러메이드 제2회 드림챌린지 성료


입력 2023.06.21 11:45 수정 2023.06.21 11:45        김윤일 기자 (eunice@dailian.co.kr)

테일러메이드 드림챌린지 우승 이세영선수(왼쪽)와 테일러메이드 임헌영 한국 지사장. ⓒ 테일러메이드

BC카드 한경 레이디스컵 2023과 함께하는 테일러메이드 제2회 드림챌린지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이번 대회는 테일러메이드가 우리나라 여자 골프의 발전을 위해 유망 선수 발굴 및 후원을 목적으로 6월 20일 포천힐스CC에서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핸디캡 3.0 이하의 14세 이상 여자아마추어 골퍼 90명, 그리고 아마추어 골퍼들과 함께 경기할 테일러메이드 소속선수 송가은, 김수지, 장하나 등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프로 골퍼 30명이 출전했다.


아마추어 선수 3명과 KLPGA 프로 골퍼 1명이 한 조로 플레이했고, 1라운드 18홀 스트로크 플레이로 순위를 정했다.


우승은 68타 4언더로 이세영 선수(제주제일고부설방송통신고등학교)가 차지했다. 이세영 선수에게는 우승 트로피와 함께 2023년 BC카드 한경 레이디스컵 대회 출전 자격이 주어졌다. 또 테일러메이드로부터 프로 골퍼 수준의 후원을 받게된다. 포천힐스CC 기간별 무제한 이용권(선수에 한함)도 있다.


이세영 선수는 “평상시 친분이 있던 KLPGA 선배님과 함께 플레이하여 긴장하지 않고 경기를 잘 풀어나간 것이 우승으로 이어진 것 같다. BC카드 한경 레이디스컵에서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경기에 임하겠다”라고 밝혔다.


테일러메이드 드림챌린지 퍼팅그린에서 연습하는 선수들. ⓒ 테일러메이드

69타 3언더로 2위를 기록한 이사랑 선수(함열여자고등학교)와, 70타 2언더로 3위를 기록한 임지유 선수(수성고등학교부설방송통신고등학교 )와도 2023년 테일러메이드 아마추어 선수 후원계약을 체결한다.


테일러메이드 코리아 임헌영 한국지사장은 “우리나라 골프 발전을 이끌 유망 선수 발굴 및 후원을 목적으로 시작한 대회를 올해로 2회째 개최하게 돼 기쁘다”라며 “테일러메이드와 함께 골프 유망주들이 더욱 성장해서 세계적인 선수로 꿈을 키우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김윤일 기자 (eunic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