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구리시, ‘제7회 나라사랑 그림제’ 시상식 개최


입력 2023.06.29 17:05 수정 2023.06.29 17:05        이도환 기자 (dohwan@dailian.co.kr)

‘호국보훈의 달’ 맞아 순국선열의 희생정신을 기리는 뜻깊은 시간 가져

‘제7회 나라사랑 그림제’ 시상식에 참석한 백경현 시장(가운데)와 수상자들.ⓒ구리시

경기 구리시(시장 백경현)는 지난 28일. 구리시어린이집연합회(회장 최미경)가 구리시청 1층 대강당에서 ‘제7회 나라사랑 그림제’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시상식은 지난 8일, 장자호수공원에서 관내 재원 아동과 보육 교직원 1500여 명(영아반, 유아반 별도 진행)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된 ‘나라사랑 그림제’에서 우수한 실력을 선보인 아동들을 시상하는 자리였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79명의 아동이 구리시장상, 시의장상, 국회위원상 등을 수상하는 기쁨을 누렸다.


2016년부터 시작해 올해 7번째로 개최된 ‘나라사랑 그림제’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아이들이 야외에서 그림을 그리며 나라사랑의 의미와 평화의 소중함을 깨닫는 동시에 재원 아동에게 창작 활동의 기회를 제공하는 뜻깊은 행사이다.


백경현 구리시장은 “나라사랑을 주제로 뛰어난 창의력과 실력을 선보이며 수상한 어린이들 모두 진심으로 축하한다”라며, “앞으로 우리 미래 세대들이 순국선열의 숭고한 희생정신을 잊지 않고 대한민국의 자랑스러운 일꾼으로 성장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도환 기자 (dohwa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도환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