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2개, 경기 5개 지점, '전국 13개 매장' 동시 오픈!
프랜차이즈 기업인 프리미엄 스시뷔페 다이닝원(DiningOne)은 2022년 9월 1일 원주 본점에서의 출범식과 브랜드 오픈을 시작했다.
다이닝원(DiningOne)은 출시 1년 여 만에 서울 2개 지점, 경기도 5개 지점을 비롯해 충북, 경북, 경남, 부산 등 총 13개의 매장을 오픈하며 프리미엄 초밥 뷔페로서의 입지를 굳히고 있다.
다이닝원은 지역별 특성과 수요를 고려하여 매장을 개설하고 지역에 맞는 120여 가지의 메뉴를 선정해 엄선된 고품질 재료와 전문적인 기술을 바탕으로 한 전략적인 매장 확장을 추진했다. 그 결과, 단시간에 서울 및 수도권, 그리고 지방까지 확장할 수가 있게 됐다.
다이닝원의 매장 운영방침은 프리미엄에 중점을 두어 매장, 메뉴, 서비스 삼박자를 갖춘 고급화 전략으로 호텔 뷔페와 견주어도 손색 없을 정도의 수준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가격도 치솟는 호텔 뷔페 물가를 고려할 때 평일 점심 기준 2만 2900원으로 가성비 좋은 금액으로 호텔 뷔페와 경쟁에서도 앞서고 있다.
다이닝원은 앞으로 프리미엄 초밥 뷔페로서의 입지를 굳히기 위해 지속적인 식자재 품질과 서비스관리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가 있는 신메뉴 개발하고 있다.
또한 다이닝원은 복합 외식예술문화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열기 위해 자회사인 갤러리원을 다이닝원 원주 본점 옆에 2021년 7월 개관했다.
원주 본점은 회화, 도자, 설치미술, 음악 등 다양한 장르의 예술 작품들이 전시돼 현재 27회 초대전 금영숙 손병효의 '스스로 그러한' 작품이 전시되고 있다.
갤러리원은 다이닝원과 연계해복합 외식예술문화를 보여주기 위해 협력 작가들과의 다양한 프로젝트를 추진하고 있다.
다양한 예술 형식과 장르를 포용하며 창작 활동을 지원하고, 예술가와 관객들 간의 소통과 교류의 장을 마련하는 등 다이닝원은 음식을 넘어 예술과 외식문화를 통한 새로운 가치 창출에 주력하고 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댓글 쓰기